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브리치즈 먹는법 브리치즈 구이 에어프라이어로 만드는 법

728x90
반응형
728x170

 

 

 

 

최근에 와인을 마시기 시작해서 와인 안주들인
하몽과 브리치즈도 이번에 처음으로 먹어봤어요~

하몽 먹을 때 브리치즈도 생으로 먹었는데

브리치즈의 꼬릿함이 제가 생각한 꼬릿함

그 이상이어서 못 먹고 있다가 에어프라이어로
브리치즈구이를 해먹었어요!

 

 

 

 

브리치즈 구이 만드는 법

 

 

 

 

필수재료

브리치즈1개/꿀1.5T/아몬드/종이호일

 

 

 

 

 

 

에어프라이어 크기에 맞춰

종이 호일을 잘라 준비해주세요~

 

 

 

 

 

 

에어프라이어에 준비한

종이 호일을 깔아 주세요

 

 

 

 

 

 

종이 호일위에 브리치즈를 얹고

치즈 위에 젓가락으로 구멍을 뚫어주세요~

까망베르 치즈 자투리도 넣었어요!

 

 

 

 

 

 

까먹고 구멍 안 뚫고 꿀 넣다가

반 스푼 뿌리고 구멍 뚫었어요,,!ㅎㅎ

 

 

 

 

 

 

젓가락으로 구멍 낸 치즈 위에 꿀을

한 스푼 반 뿌려주세요~

 

 

 

 

 

 

아몬드를 위에 뿌려주세요

다음에 해먹을 땐 아몬드 더 넣으려고요

아몬드 구우니까 고소함이 극대화돼요!

아몬드 대신 하루 한 줌 있으면

하루 한 줌 같은 견과류 넣으셔도 돼요~

 

 

 

 

 

 

에어프라이어 온도를 150도에 맞춰

5분씩 2번 구워주면 브리치즈구이 완성!

 

 

 

 

 

 

비주얼 대박이죠? 제가 만들고 감탄!

그리고 신기하게 브리치즈 구우니깐

꼬릿내도 하나도 안나고 맛있어요~

견과류는 진짜 꼭 듬뿍 넣어서 해드세요

 

 

 

 

 

 

브리치즈 구이 그냥 먹어도 맛있고

크래커에 얹어 먹어도 맛있더라고여~

와인 안주 찾으시는 분들께 강추!

 

 

 

브리치즈 구이로 분위기 있는

와인타임 가지세요 :)

 

 

 

랍스터 버터구이 레시피 자숙 랍스터 찌는법

지금은 고급 음식인 랍스터가 미국에서는 가난한 집 음식이였다는거 아시나요? 주로 가난한 집 어린이나 하인들이 먹는 음식이었고, 죄수들에게 질리도록 공급되었던 요리에요! 미국의 초기

happier-ye.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