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에어프라이어 과자 굽기 홈런볼 에어프라이어로 더 맛있게 즐기기

728x90
반응형
728x170

 

 

오늘 준비한 레시피는 레시피라고 하기에도 뭐 한

ㅋㅋㅋㅋㅋㅋㅋㅋ 홈런볼 더 맛있게 먹는 법이에요!

이미 아시는 분들은 알고 계시겠지만 저처럼 유행에

조금 뒤처지시는 분이라면 아직 모르실지도 모르니

홈런볼 맛있게 먹는 법을 공유하기 위해 준비했어요

 

 

 

이 글은 뭐 해태에서 협찬받거나 그런 것도 아닌

제가 먹고 스스로 너무 감동을 한ㅋㅋㅋㅋㅋㅋㅋㅋ

에어프라이어에 홈런볼 구워 먹는 법이에요~!!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진짜 난생처음 먹어보는

맛의 홈런볼을 맛볼 수 있으니 꼭 한 번 해보세요

이거 한 번 먹으면 홈런볼 그냥은 못 먹게 되는 게

최대 단점이지만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ㅠㅠㅋㅋㅋ

 

 

필수재료

홈런볼

 

 

 

 

에어프라이어 판에 홈런볼 2봉지를 담아주세요

 

 

 

에어프라이어 온도 180도에 3분 돌려주세요

 

 

반응형

 

 

그러면 끝!! 홈런볼 맛있게 먹을 준비는 끝!!!ㅋㅋㅋ

안 드셔보신 분들은 “왜 이렇게 오바야 이런다고 뭐

얼마나 맛있어진다고” 하실 수도 있겠지만 진짜,,

에어프라이어 3분으로 울 집이 해태 공장이 돼요!!!

 

 

 

 

갓 구운 빵이랑 갓 뽑은 떡이 세상 젤 맛있는데

에어프라이어에 홈런볼 구우면 갓 구운 빵 냄새에

겉은 세상 바삭 고소해지고 속에 들어있는 초콜릿은

녹아서 입에서 사르르라서 진짜 정말 너무 JMT!!

 

 

 

 

에어프라이어 홈런볼 장담컨대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딱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을 거예요

제가 먹기 전에는 “맛있나?” 했다가 한 번 먹은 이후로

한동안 홈런볼 떨어지지 않게 사놨거든요ㅋㅋㅋ

에어프라이어 있는 분들 한 번만 해보세요! 굿임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