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편스토랑 류수영 파스타 매콤 로제파스타 새우로제파스타 레시

728x90
반응형
728x170

 

 

제 글을 자주 보는 분들이라면 아시는 분도 계실

편스토랑 제 최애 배우 류수영 레시피에요 흐흐

가끔 편스토랑을 보면 류수영 배우는 "왜 배우지?"

싶을 정도로 뚝딱 요리를 너무 잘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항상 제가 믿고 따라 만들어 보는 레시피ㅎㅎ!

 

 

 

류수영 로제파스타가 재료들이 집에 있는 재료에

우유 한 컵만 있으면 만들 수 있는 로제파스타길래

편스토랑 레시피 보고 따라서 만들었는데 매콤한

로제파스타를 생각했는데 크리미한 로제파스타보단

소스가 자작하게 들어간 매콤한 오일 파스타 느낌에

가까운 파스타라서 신기한 맛인데 맛있!ㅋㅋㅋ

 

 

필수재료

스파게티 면 180g, 새우 8마리, 소금 1T,

우유 1컵(200ml), 버터 40g, 다진 마늘 0.5T,

식용유 1T, 고춧가루 1T, 액젓 1T, 마요네즈 1T

 

선택재료

후추, 파슬리가루

 

ෆ 계량 기준 ෆ

1T(큰 술) = 테이블스푼 = 약 15ml = 15cc

1t(작은 술) = 티스푼 = 약 5ml = 5cc

1cup(컵) = 약 200ml = 200cc

계량스푼 1T = 밥숟가락 두 스푼

계량스푼 1t = 밥숟가락 반 스푼

 

 

 

 

물 10컵(2L)에 소금 1T를 넣고 물을 끓으면

스파게티 면 180g을 넣고 8분 동안 삶아주세요

 

 

 

팬에 버터 40g, 다진 마늘 0.5T를 넣고 볶아주세요

 

 

 

해동한 새우 8마리를 넣고 약불로 볶아주세요

 

 

 

새우가 익으면 식용유 1T, 고춧가루 1T를 넣고

풋내가 날아가도록 약불로 2분간 볶아주세요

 

 

 

 

우유 1컵(200ml), 액젓 1T를 넣고 섞어주세요

* 류수영 새우 로제파스타에는 참치 액젓이 들어가는데

저는 참치 액젓 대신에 홍게 액젓을 넣어 만들었어요

 

 

 

면과 면수를 넣고 소스가 하나가 되도록 섞어주세요

 

 

 

마요네즈 1T와 후추를 넣고 한 번 더 섞어주세요

 

 

 

 

접시에 파스타를 가득 담아준 후 새우를 면 위에

담고 파슬리 가루를 톡톡 뿌려주면 편스토랑 류수영

레시피인 매콤 새우 로제파스타 완성이에요~!

 

 

 

 

류수영 로제파스타인데 고춧가루가 들어가서

매콤해서 매콤 로제파스타라고 이름 지어봤어요ㅎㅎ

로제파스타라고 생각하고 만들어 드신다면 깜놀할 맛!

고춧가루가 들어가서 진짜 매콤한 맛이거든요~!

 

 

 

원래 새우도 6마리 넣으라는 거 8마리 넣었더니

비주얼이 아주 더 마음에 들게 만들어졌어요 후후

로제파스타를 생각해서 처음엔 음,,? 했다가 먹을수록

매콤하니 맛있어서 남편이랑 아주 맛있게 흡입!!

편스토랑 류수영 레시피는 이번에도 완벽했어요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