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꽃빵 맛있게 먹는법 간단 간식 연유 활용법 꽃빵튀김 만들기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예전에 양꼬치 집으로 양다리를 먹으러 갔다가

사장님이 서비스로 꽃빵 튀김을 줘서 연유에 찍어서

먹었다가 "와,, 꽃빵을 이렇게도 먹을 수 있어!?"가

돼서 그 이후로 꽃빵도 좋아하는 음식이 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고추잡채 만들어 먹으려고 샀던

꽃빵으로 바~로 꽃빵 튀김을 만들어 먹었는데 역시,,

진짜 언제 먹어도 넘나리 맛있어요 진짜ㅠㅠㅠ

꽃빵을 튀겨서 연유에 찍어 먹자고 누가 시작했지

연유가 있거나 꽃빵이 있는 분 무조건 해드세요!

 

 

 

필수재료

꽃빵, 식용유, 연유

 

 

 

냉동 꽃빵을 샀던 거라서 저처럼 냉동 꽃빵으로

꽃빵 튀김 만드실 분들은 튀기기 전에 꽃빵을

실온에 꺼내놔서 말랑해질 때까지 해동해 주세요~!

 

 

 

 

튀김기 온도가 170도로 오르면 해동한 꽃빵을 넣고

앞뒤로 뒤집어가며 4분 정도 노릇하게 튀겨주세요

* 4분 정도 튀겼는데 취향껏 더 튀겨줘도 좋아요~!

 

 

 

연유와 함께 바삭한 꽃빵 튀김을 담아주면

연유 활용 꽃빵 요리 꽃빵 튀김 완성이에요~!

 

 

 

보기만 해도 겉 바삭 제대로 아닌가요 진짜,,!!

겉바속촉의 예술인데 그런 꽃빵을 연유에 푹 찍어서

한 입 먹으면 이것보다 맛있는 디저트는 없어요

저녁 먹고 후식으로 먹은 건데도 순삭해버림,,ㅠㅠ

 

 

 

아예 바삭한 걸 좋아하는 분들은 꽃빵 풀어서

튀기는 것도 맛있으니까 취향껏 꽃빵 튀겨보세요!!

어떻게 튀겨도 맛있긴 한데 연유는 필수입니다 헿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