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샐러드 종류 치킨텐더 샐러드 간단 샐러드 케이준 치킨 샐러드 만들기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지난번에 치킨 스낵랩을 만들어 먹기 위해서

치킨 텐더를 사는데 1+1 이벤트를 하는 텐더 제품이

있어서 사왔더니 냉동실에 치킨 텐더 한 팩이 그대로

남아있어서 오랜만에 케이준 치킨샐러드 만들었어요!

나머지 재료들은 집에 다 있어서 마트에서 싱싱한

양상추 한 통만 사와서 세상 맛있는 샐러드 만들기~

 

 

 

 

케이준 치킨샐러드는 패밀리 레스토랑에도 많고

호프집에서도 맥주 안주로 많이 먹는 메뉴잖아요?

근데 밖에서 사먹으면 비싼 케이준 치킨샐러드를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세상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심지어 좋아하는 샐러드 드레싱 뿌려서 먹으면

매번 살짝 다르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에요 흐흐

 

 

 

필수재료

양상추, 치킨텐더 4 ~5조각,

허니머스타드소스, 샐러드 드레싱

 

선택재료

파슬리가루

 

 

 

 

이제는 양상추 손질하는 법을 많이들 아실텐데

양상추는 꼭지 부분을 퉁퉁 바닥에 쳐주고 꼭지를

잡고 빼내면 이렇게 뿌리까지 뽑히는걸 볼 수 있어요!

저는 15년도에 호주에서 일할 때 처음 안 방법ㅋㅋㅋ

 

 

 

꼭지를 빼준 후 꼭지를 뺀 부분에 찬물을 넣으면

진짜 생각보다 물이 엄청 많이 들어가요ㅋㅋㅋㅋㅋ

물을 채운 후 뒤집어서 물을 빼주면 손질 완료!!

 

 

 

 

물기를 뺀 양상추를 먹기 좋은 크기로 손으로

찢어서 샐러드 접시에 듬~뿍 담아주세요!

 

 

 

좋아하는 샐러드 드레싱을 뿌려준 후 팬 또는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준 치킨텐더를 먹기 좋게 썰어

담고 허니머스타드 소스를 뿌려주세요~!

* 이날 남편이 치킨텐더를 팬에 구워줬는데

다른 것들 찍느라 굽는 사진을 깜빡했어요 엉엉

 

 

 

 

파슬리가루까지 한 번 뿌려 마무리 해주면 정말

초간단하지만 비주얼도 좋고 맛까지 넘나리 완벽한

치킨 텐더 요리인 케이준 치킨샐러드 완성이에요!

요리랄 것도 없을 정도로 너무 간단하죠?ㅋㅋㅋ

 

 

 

 

심지어 샐러드 채소 사오면 진심 더 간단쓰!ㅋㅋㅋ

근데 만들기는 정말 간단하지만 세상 맛있어요!!

케이준 치킨샐러드 밖에서 비싸게 사 드시지 말고

집에서 한 번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진심 강추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