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수비드 머신 조리법 닭가슴살 샐러드 수비드 닭가슴살 만들기

728x90
반응형
728x170

반응형

 

 

퍽퍽한 닭가슴살에 질린 운동러들 헤쳐~ 모엿!

저녁은 남편과 일반식으로 식사를 하지만 점심시간에

혼밥 할 때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먹으려고 매일매일

노력을 하면서 지내고 있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 때 많이 먹는 게 닭가슴살인데 닭가슴살 삶아서

먹으면 생각만 해도 퍽퍽한 닭가슴살이잖아유?

 

 

 

 

그래서 하루 날 잡고 닭가슴살 왕창 주문해서

수비드 머신으로 수비드 닭가슴살을 만들어 둬요~!

수비드 닭가슴살 만들어서 냉동실에 보관해뒀다가

먹을 때마다 해동해서 먹으면 아주 부드럽게 씹히는

수비드 닭가슴살이라서 질리지 않거든요 흐흐

 

 

 

필수재료

껍질 닭가슴살 3kg, 다진 마늘 12T,

소금 1T, 후춧가루 1t, 식용유

 

선택재료

샐러드 야채, 샐러드드레싱

 

 

 

 

수비드 머신 온도를 60도로 맞춰 온도를 올려주세요

 

 

 

 

믹싱볼에 닭가슴살 3kg를 전부 담아주세요

 

 

 

 

다진 마늘 12T, 소금 1T, 후춧가루 1t를 넣고

닭가슴살에 양념이 잘 되도록 버무려 주세요

 

 

 

 

진공팩에 마늘 양념을 해준 닭가슴살

1장 ~ 2장을 담고 진공 포장을 해주세요

 

 

 

수비드 머신의 온도가 60도로 오르면 진공한

닭가슴살을 전부 넣고 1시간 30분 익혀주세요

 

 

 

1시간 30분 후 닭가슴살을 꺼내서 얼음 물에

닭가슴살을 담가 충분히 식혀주세요~!

 

 

 

 

팬에 식용유를 살짝 둘러준 후 닭 껍질이 있는

부분을 먼저 굽고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주세요

 

 

 

밥과 함께 먹어도 맛있지만 드레싱 듬뿍 뿌린

샐러드 채소와 함께 담아주면 수제 수비드 닭가슴살로

만드는 수비드 닭가슴살 샐러드 완성이에요~!

 

 

 

 

아 진짜 수비드 조리법은 정말 너무 신기해요!!

세상 퍽퍽한 닭가슴살을 이렇게 부드럽게 만들다니

저보다 닭가슴살을 더 싫어하는 남편도 제가 만든

수비드 닭가슴살은 맛있게 먹을 정도로 맛있어요!

 

 

 

닭가슴살은 매번 이렇게 만들어서 먹는 중인데

이번에 만든 거 다 먹으면 닭갈비 양념으로 수비드

닭가슴살을 한 번 만들어 먹어보려고 해요 흐흐

아직 안 먹어봤는데 벌써 맛있는 맛이네요ㅋ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