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갈치속젓 맛있게 먹는 법 먹찌빠 박나래 갈치속젓 양념 레시피 만드는 법

728x90
반응형
728x170

반응형

 

 

지난번에 반찬 협찬을 받으면서 받은 갈치속젓을

어떻게 해야 더 맛있게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나중에 양념을 추가해서 먹어보자 하면서 갈치속젓을

냉동실에 넣어두고 있었는데 요즘에 새로 방영 중인

예능인 먹찌빠에서 고기를 먹는데 박나래의 목포

갈치속젓 양념법이 딱 나오는 게 아니겠어요?ㅎㅎ

 

 

 

그래서 오호!! 하고 영상 찍어서 레시피 정리해뒀다가

냉동 삼겹살 구워 먹는 날 박나래 갈치속젓 양념

만들어서 냉삼 찍어서 먹었는데 진짜 미쳤어요ㅋㅋㅋ

갈치속젓이 맛있어도 살짝 비릿한 맛이 나잖아요?

근데 양념하니까 비린 맛없이 진짜 너무 맛있어서

쌈장파인 남편도 갈치속젓 진짜 많이 먹었어요!!

 

 

필수재료

갈치속젓 4T, 청양고추 2개,

다진 마늘 1T, 참기름 1T, 참깨

 

 

 

 

갈치속젓 4T에 다진 마늘 1T와

청양고추 2개를 다져서 넣어주세요

 

 

 

 

참기름 1T와 참깨를 넣고 잘 섞어주세요

 

 

 

종지에 담고 양념을 듬뿍 담고 깨를 한 번 더

솔솔 뿌려주면 박나래 갈치속젓 양념 완성이에요~!

아,, 사진 보니까 또 냉삼 구워야 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처럼 갈치속젓이 있는데 어떻게 먹어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 고민하는 분들 진짜 저 믿고

아니 박나래 믿고 따라서 한 번 해보세요 짱맛,,!

 

 

 

남은 갈치속젓 양념은 양배추 쪄서 양배추 쌈

양념으로도 먹을 예정인데 일단 만들어 드실 분들은

돼지고기 구워서 같이 드셔보세요 진짜,, 미친 맛,,

이제 앞으로 갈치속젓이 좋아지게 될 거예요ㅋ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