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 요리 토마토 카프레제 샐러드 만들기

728x90
반응형
728x170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만 있으면 정말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샐러드 중 하나인 카프레제 샐러드!

토마토는 요리를 하려고 한 봉지를 사 오면 꼭 항상

방치된 채로 남아 있어서 남은 토마토를 보면 저는

카프레제 샐러드가 생각이 나서 만들어 먹어요~

 

 

 

신선한 토마토와 모짜렐라 치즈만 있으면 정말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데 안 먹을 이유가 없어요ㅎㅎ

거기에 올리브유랑 발사믹 드레싱만 있으면 진짜

내가 요리 똥손이다 하는 분들도 예쁘게 만들 수 있는

샐러드니까 두려워하지 마시고 도전해 보세요~!

 

필수재료

후레쉬 모짜렐라 1개, 토마토 1개,

발사믹 드레싱, 올리브유

선택재료

파슬리가루

 

 

 

 

토마토와 후레쉬 모짜렐라를 같은 두께로 썰어

접시에 토마토, 치즈, 토마토, 치즈 순으로 담아주세요

 

 

 

 

올리브유와 발사믹 드레싱을 뿌려준 후

파슬리 가루를 톡톡 뿌려주면 후레쉬 모짜렐라,

토마토로 간단히 만드는 카프레제 샐러드 완성이에요!

 

 

 

 

예전에 카프레제 샐러드를 처음 먹었을 때에는

"와,, 뭐 이런 샐러드가 다 있지?" 하면서 먹었는데

요즘엔 자주 먹어서 그런가 그냥 맛있는 맛ㅎㅎ

 

 

 

 

카프레제 샐러드는 비주얼도 좋고 뭔가 고급진

샐러드의 느낌이라서 신혼 초에 집들이 때마다 상에

올렸던 메뉴 중 하나인데 그때마다 다들 좋아했어요!

집들이 메뉴 고민하는 분들께 강추하는 샐러드!

 

 

 

 

바질 페스토가 있다면 바질 페스트도 위에 살짝

얹어주면 맛도 더 좋고 초록색이 더해져서 더 굿뜨!!

바질 페스토 없으면 이대로 즐겨주고 있는 분들은

바질 페스토 꼭 얹어서 드셔보세요 짱맛탱입니당~!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