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아웃백 부시맨 브레드 활용 소시지 핫도그 뉴욕 핫도그 만들기

728x90
반응형
728x170

 

 

 

 

아웃백 빵인 부시맨 브레드를 구워서 그냥 먹거나

버터만 발라서 먹어도 정말 맛있는데 반으로 갈라서

소시지랑 양배추 듬뿍 넣고 소스 뿌려서 뉴욕핫도그

스타일로 핫도그 만들어 먹었는데 세상 맛있어요ㅠㅠ

재료들도 맛있지만 아웃백 빵인 부시맨 브레드 자체가

너무 맛있는 빵이라서 정말 맛없을 수 없는 조합!

 

 

 

 

아웃백 부시맨 브레드 뉴욕 핫도그 만들기

 

 

지난번에 정말 오랜만에 아웃백을 다녀왔거든요

아웃백은 투움바 파스타도 맛있지만 식전빵으로 가장

처음에 제공되는 부시맨 브레드도 짱맛탱이죠?ㅎㅎ

 

 

 

 

다 먹고 맛있는 부시맨 브레드를 인당 하나씩 포장을

해올 수 있어서 무조건 챙겨야 하는 거 아웃백 좋아하는

분들은 다들 아는 꿀팁 중 하나잖아요? 흐흐

그래서 저도 챙겨와서 뉴욕핫도그 만들어 먹었어요

 

 

 

필수재료

부시맨브레드 2개, 후랑크소시지 2개,

양배추, 케찹, 마요네즈, 허니머스타드 소스

 

선택재료

식초, 파슬리가루

 

 

 

 

부시맨 브레드 옆을 갈라지지 않게 칼집을 내고

에어프라이어 온도 200도에 빵은 3분 동안 굽고

소시지는 7분 동안 노릇하게 구워주세요~!

 

 

 

 

빵과 소시지를 굽는 동안 양배추를 채 썰어 식초물에

담갔다가 물로 씻어 채에 받쳐 물기를 빼주세요

 

 

 

 

반으로 갈라놓은 빵 사이에 소시지를 껴주세요

 

 

 

 

소시지 위에 채 썬 양배추를 듬뿍 얹어주세요

 

 

 

 

양배추 위에 마요네즈, 허니머스타드 소스,

케찹을 취향껏 뿌린 후 파슬리 가루를 뿌려주세요

 

 

 

 

탄산음료와 먹어도 맛있지만 우유와 함께 세팅해주면

아웃백 빵 부시맨 브레드로 만든 뉴욕핫도그 완성!!

부시맨 브레드는 아웃백에서 받아오고 소시지랑

소스들은 집에 있던 재료들이고 양배추 1/4통만 하나

사 온 거라서 세상 저렴하지만 짱맛탱인 브런치ㅋㅋㅋ

 

 

 

 

남편이 "핫도그 맛집에서 산 거 아니세요?" 라고ㅎㅎ

근데 저도 제가 만들어놓고 비주얼에 한 번 감탄하고

한 입 먹어보고 바로 한 번 더 감탄했어요ㅋㅋㅋ

이런 빵류의 브런치 메뉴들은 남편이 더 좋아해서

2개를 만들면 남편이 매번 1.5개를 먹었는데 이번에는

저 혼자 뉴욕핫도그 1개를 깰~끔하게 클리어했어요

 

 

 

 

아웃백에서 받아온 부시맨 브레드가 아니어도

부시맨 브레드처럼 생긴 긴 빵이라면 전부 가능하니까

후랑크 소시지 한 줄 넣고 만들어 드셔보세요~

양배추랑 소스 듬뿍 뿌리면 맛없을 수 없어요 헿

 

 

아웃백 부시맨 브레드 뉴욕핫도그로

오늘도 맛있는 한 끼 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