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LA갈비 구이 만드는 법 에어프라이어 LA갈비 구이

728x90
반응형
728x170

 

 

 

 

LA갈비는 양념을 해서 먹어도 맛있지만

LA갈비 소금구이로 먹어도 맛있는거 아는분?

저는 양념 LA갈비도 좋아하는데

소금구이도 좋아해서 종종 구워먹는데

이번엔 에어프라이어로 구워 먹었어요~

 

 

 

 

에어프라이어 LA갈비 구이

 

 

LA갈비도 은근 냉동실에 쟁여둔 것들

있는 분들이 꽤 될거라고 생각해요ㅋㅋㅋ

제가 LA갈비가 늘 냉동실에 있거든요

 

 

 

 

그래서 LA갈비 양념으로만 즐겨서 질린 분들을

위해서 LA갈비 소금구이 준비했어요 흐흐

 

 

 

필수재료

LA갈비, 소금, 후추

 

 

 

 

LA갈비의 핏물을 키친타올로 한 번 닦아내고

앞뒤로 소금, 후추를 골고루 뿌려주세요

 

 

 

 

에어프라이어 180도에 넣고

7분 동안 LA갈비를 구워주세요

 

 

 

 

LA갈비를 뒤집어서 7분 동안 더 구워주세요

 

 

 

 

 LA갈비 소금구이를 먹기 좋게 잘라서 담아주면

정말 간단하게 에어프라이어로 만든

LA갈비 소금구이 한 접시 완성이에요!!

 

 

 

 

양념에 재운 LA갈비와는 정말 다른 매력인

LA갈비 소금구이라서 한 번 드셔보시면

LA갈비 생겼을 때 자주 해 드시게 될 거예요!

 

 

 

 

LA갈비 소금구이는 밥이랑 먹어도 맛있고

짜파게티같은 볶음면이랑 먹어도 잘 어울려요!

설 명절 선물로 LA갈비 받으신 분들 해 드셔보세요~

 

 

에어프라이어 LA갈비 소금구이로

오늘도 맛있는 한 끼 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