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나혼자산다 최재림 라면 대패삼겹살 요리 대패삼겹라면 만드는 법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예전에 한 번 만들어 먹어야지 해놓고 다른 것들을

먼저 만들어 먹어보느라 이제서야 먹어본 대패삼겹살

요리인 나혼자산다 최재림 대패삼겹라면 준비했어요!

라면 레시피들이 요즘 많이 보여서 계속 밀린ㅋㅋㅋ

 

 

 

생각해보니 요즘 제가 라면 레시피를 많이 따라서

만드는데 원래도 라면을 좋아해서 그런 건가,,?ㅎ_ㅎ

아무튼! 오늘은 대패삼겹살만 있으면 간단한데 또

평소 먹던 라면과는 다른 느낌의 라면을 즐길 수 있는

최재림 대패삼겹살 라면이니 냉동실에 대패삼겹살

있는 분들 라면 드실 때 한 번 만들어 드셔보세요!

 

 

 

필수재료

라면 3개, 대패 삼겹살 3줌(250g), 대파 2컵

선택재료

계란, 청양고추 1개, 참깨

 

 

 

웍팬에 대패삼겹살 3줌(250g)을 넣고

삼겹살이 노릇해지도록 볶아 한 쪽에 빼주세요

 

 

 

대패 삼겹살에서 나온 기름에 송송 썬

대파를 듬~뿍 넣고 노릇해지도록 볶아주세요

 

 

 

 

스프와 후레이크를 넣고 한 번 더 볶아주세요

 

 

 

라면 3개 분량의 물을 넣고 끓여 물이 끓으면

면을 전부 넣고 취향껏 면을 익혀주세요~!

 

 

 

 

라면을 그릇에 담고 구워놓은 대패삼겹살을 얹고

송송 채 썬 청양고추와 깨를 뿌려주면 나혼자산다에

나온 최재림 대패삼겹살 라면 간단하게 완성~!

 

 

 

저는 라면에 또 계란을 안 넣으면 섭섭한 일인이라서

최재림 대패삼겹라면 레시피에는 없는 계란도 투척!

그래서 더 단백질이 가득한 라면이 되었습니다 흐흐

 

 

 

대패삼겹라면이라고 해도 뭐가 다른가 싶었는데

평소에 먹던 라면 맛이랑 확 달라지는 게 괜찮더라고요

근데 막 진짜 너무 맛있다!!는 아닌데 또 맛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패 삼겹살을 사 와서 만드는 것까지는 비추고 저처럼

냉동실에 항상 대패삼겹이 있는 분들께 추천해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