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밥상

2인가족 주간밥상 한식 양식 중식 분식 다양한 저녁메뉴 추천

728x90
반응형
728x170

 

 

 

 

또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됐어요~

직장인 분들께는 헬요일인 월요일이네요

그래도 지옥 같은 월요일이 있어서

주말도 더 소중하고 행복하게 느껴지는 거겠죠?

이번 주도 주말을 생각하며 다들 힘내세요!

저는 오늘도 매주 월요일 시작을 알리는

지난 한 주 저녁 주간밥상 시작해볼게요!

 

 

 

 

2인가족 주간밥상

 

 

 

 

월요일 밥상감자탕이었어요~

감자탕 맛집에서 포장해와서 집에서 먹었어요!

감자탕도 버너에 끓이면서 먹어야죠?

 

 

 

 

 

 

감자탕에 사리추가는 무조건!

떡사리랑 라면사리까지 넣어먹었어요~

 

 

 

 

 

 

화요일 밥상베이컨 크림파스타였어요!

오랜만에 우유랑 생크림 사다가 직접 크림파스타

소스 만들어서 베이컨이랑 양송이 듬뿍 넣고

베이컨 크림파스타 만들어 먹었어요

 

 

 

 

 

 

주말에 먹고 남은 자담치킨 순살 양념치킨도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같이 먹었어요~

파스타에 피클이 빠지면 안 되죠?

수제피클도 꺼내서 같이 먹었어요!!

 

 

 

 

 

 

수요일밥상은 한식이였어요!

냉동실에 있던 조기 꺼내서 조기구이 만들고

명란젓으로 명란두부국 끓여먹었어요

 

 

 

 

 

 

진미채볶음도 만들어 먹었어요!

한식에 김치가 빠지면 안 되겠죠?

배추김치도 한 덩어리 꺼내서 먹었어요~

 

 

 

 

 

 

목요일밥상부대찌개였어요~

남편이 부대찌개를 진짜 좋아하는데 사 먹는 건

햄이랑 스팸 추가를 무조건 해야 한다고

집에서 제가 해주는 부대찌개를 좋아해요~

 

 

 

 

 

 

그래서 햄이랑 스팸 듬뿍 넣고

부대찌개 끓여서 맛있게 먹었어요!!

부대찌개에도 라면사리 빠지면 안 되니까

라면사리도 하나 넣어서 끓여 먹었어요~

 

 

 

 

 

 

금요일 밥상은 청경채해물덮밥!

차돌짬뽕밥 만들어 먹고 냉장고에

청경채가 남아 있어서 "뭐 해먹을까?"

고민하다가 청경채볶음이 생각났어요~

 

 

 

 

 

 

제가 좋아하는 해물 듬뿍 넣고 청경채해물볶음

만들어서 밥 위에 얹어서 덮밥 만들었어요!

남편이 회식이 있어서 금요일은 혼밥했어요~

혼밥으로 덮밥만 한 것도 없죠?ㅎㅎ

 

 

 

 

 

 

토요일밥상은 머릿고기수육 먹었어요!

인터넷으로 머릿고기 삶아진 걸 팔더라고요~

그래서 냉동실에 있던 순대도 꺼내서

같이 쪄서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ㅠㅠ

 

 

 

 

 

 

마트에서 부추 한 단 사 온 걸로 반단은 순대랑

같이 찌고 부추 반단은 부추무침 만들어서

머릿고기수육이랑 같이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일요일밥상은 분식이었어요!

주말은 남편 따라서 저도 쉬고 싶은 날이라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떡볶이 만들어 먹었어요~

 

 

 

 

 

 

그리고 돼지머릿고기 주문할 때

돼지간도 같이 주문해서 떡볶이랑 먹었어요~~

돼지간도 떡볶이 소스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지난주 주간밥상은 어쩌다 보니 일식 빼고

한식, 중식, 양식, 분식까지 식이란 식은

전부 해 먹은 것 같네요ㅋㅋㅋ!!

앞으로도 오늘 뭐 먹지와 같은 저녁 메뉴를

고민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주간밥상 준비할게요~

이번 주도 즐거운 한 주 되세요 :D

 

 

 

 

2인가족 일주일 저녁 식단 한 그릇 요리 저녁메뉴 추천

지난 한 주도 다들 행복하게 보내셨나요? 저는 지난 주말, 바로 어제가 남편과 연애를 시작한 날이어서 기념일 맞이 소소한 파티 했어요! 소소한 파티까지 해서 그런가 지난주는 주말이 더 순삭

happier-ye.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