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밥상

오늘 뭐 먹지 2인가족 일주일 저녁식단표 다양한 저녁메뉴 추천

728x90
반응형
728x170

 

 

 

 

오늘도 역시 월요일이 돌아왔네요

다들 지난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셨겠죠?

여러분들에게는 헬요일이, 저에게는

주간밥상 올리는 날이 정말 빨리 돌아와요ㅎㅎ

아무튼! 오늘도 매주 월요일 시작을 알리는

지난 한 주 주간밥상 시작해볼게요!

 

 

 

 

2인가족 일주일 저녁식단표

 

 

 

 

 

 

월요일 밥상감자탕이였어요!

제가 직접 만든 집에서 끓인 감자탕이었는데

밥상 사진을 지워버렸어요ㅠㅠ

삭제된 항목 정리하다가 삭제된 항목에서도

월요일 밥상 사진을 지워버렸어요,, 흑

 

 

 

 

 

 

 

 

화요일 밥상은 양식 파티였어요!

베이컨이랑 새우 듬뿍 넣고 로제 소스 만들어서

베이컨 새우 로제파스타 해 먹었어요~

그리고 자담치킨 시켜 먹고 남아있던

순살치킨으로 어니언치킨 만들어 먹었어요

 

 

 

 

 

 

 

 

자담치킨 리뷰 이벤트로 받았던 감자튀김

에어프라이어에 한 번 돌려먹었는데 짱맛!

평일은 금주하기로 했지만 축하할 일이 있어서

맥주 한 캔씩만 마셨어요!

축하할 일이 뭐냐고요!? 사실 제가 네이버

블로그도 운영 중인데 푸드 인플루언서 됐어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검색] 행복추구러 댕이

모든 선택은 더 행복해지기 위해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행복추구러 댕이입니다 :D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집밥 위주의 레시피를 준비했어요!

in.naver.com

 

 

팬하기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

 

 

 

 

 

 

 

 

주간밥상 수요일 밥상은 떡국이었어요!

설에 또 먹을 거지만 떡국이 생각나서

사골팩에 현미 떡 넣어서 사골떡국 끓였어요~

제가 만들었지만 사골떡국 짱맛탱,,!

 

 

 

 

 

 

 

 

반찬으로는 배추김치 한 덩이 꺼내고

백종원 진미채 양념으로 만든 진미채볶음

꺼내서 사골떡국이랑 같이 먹었어요~

 

 

 

 

 

 

 

 

목요일은 반건조 병어로 생선 조림해먹었어요

요즘 냉장고 비우기를 하는 중이라서

냉동실에 있던 반건조 병어로 뭐 해 먹을까 하다가

반건조 병어조림 만들어서 먹었어요~

 

 

 

 

 

 

 

 

병어조림이 매콤 짭조름한 메뉴라서

국은 황태랑 순두부 넣고 맑은순두부국 끓였어요

황태 국물은 맛없을 수 없어요ㅠㅠ 너무 맛있,,!

반찬은 배추김치만 꺼내서 같이 먹었어요

 

 

 

 

 

 

 

 

금요일은 원래 남편 친구 집들이가 있었는데

토요일로 바뀌어서 계획해놓은 메뉴가 없어서

자담치킨 시켜 먹었어요! (는 핑계,,^^)ㅋㅋㅋ

 

 

 

 

 

 

 

 

원래 토요일에 먹으려고 했던 소라게발

금요일에 쪄서 먹었는데 이거 진짜 대박 맛있어요!!

앞으로 게 먹고 싶을 때마다 쪄먹을 거예요ㅋㅋㅋ

 

 

 

 

 

 

 

 

토요일은 남편 친구 집들이였어요~

어렸을 때부터 동네 친구였던 오빠인데 이사 갔다가

걸어서 3분 거리인 곳으로 다시 이사를 왔거든요

집주인 오빠가 제가 좋아하는 흰 살 생선 회인

광어회우럭회 준비하고

 

 

 

 

 

 

 

 

다른 오빠는 족발 포장해왔어요!

저희는 설날에 가족들 모이지 말라길래

이 날 낮에 할머니 보러 갔다 와서

신포시장에서 닭강정 사 와서 같이 먹었어요!

 

 

 

 

 

 

 

 

일요일 저녁밥상은 배달음식!

평일에 남편이 쟁반짜장이랑 탕수육

먹고 싶다고 했었는데 평일은 최대한 외식 안돼!

라고 제가 단호하게 끊어버렸거든요ㅋㅋㅋ

 

 

 

 

 

 

 

 

지난 주말은 하루 종일 집콕이기도 했고

저도 남편 쉬는 날은 음식 하기 싫기에

쟁반짜장이랑 탕수육 시켜서 먹었어요~

 

 

 

지난 한 주도 이것저것 알차게 먹었네요ㅎㅎ

앞으로도 오늘 뭐 먹지와 같은 저녁 메뉴

고민하는 분들의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주간밥상 준비할게요~

이번 주도 즐거운 한 주 되세요 :D



1월4째주 2인가족 주간밥상 다양한 저녁메뉴 추천

또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됐어요! 벌써 2월 된 거 아세요? 진짜 시간 너무 순삭,, 2021년 된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2월이라니! 이번 주도 저는 매주 월요일 시작을 알리는 주간밥상으로 시작해

happier-ye.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