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인가족 일주일 저녁 식단 한 그릇 요리 저녁메뉴 추천

728x90
반응형
728x170

 

 

 

 

지난 한 주도 다들 행복하게 보내셨나요?

저는 지난 주말, 바로 어제가 남편과 연애를 시작한

날이어서 기념일 맞이 소소한 파티 했어요!

소소한 파티까지 해서 그런가

지난주는 주말이 더 순삭이었어요,,!!

아무튼! 이번 한 주도 시작이 되었으니

지난 한 주 저녁 주간밥상 시작 해볼게요~

 

 

 

 

2인가족 주간밥상

 

 

 

 

월요일 밥상길거리 토스트였어요!

남편이 원래도 샌드위치나 토스트를 좋아하는데

맛남의 광장에 나온 길거리 토스트 보더니

너무 먹고 싶어 하길래 길거리 토스트 해 먹었어요!

 

 

 

 

 

 

지난번에 만들어둔 피클도 꺼내서 같이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길거리 토스트 샌드위치

만들어 드실 분들은 피클이랑 꼭 같이 드세요!

빵에 빠질 수 없는 우유도 사 와서 먹었어요~

 

 

 

 

 

 

화요일 밥상 메인은 코다리조림 양념으로 만든

반건조 생선조림인 양태(장대)조림이었어요~

밖에서 사 먹는 코다리조림 저리 가라에요 정말

진짜 우리 집이 코다리조림 맛집!ㅎㅎ

 

 

 

 

 

 

전날 이마트 갔는데 동죽조개 할인 중이길래

동죽조개 사 와서 동죽조개탕 끓였어요~

생선조림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

천사채샐러드도 만들어서 같이 먹었어요!

 

 

 

 

 

 

수요일 밥상은 한 그릇 요리인 하이라이스!

저희 부부는 카레라이스보다는 하이라이스를

더 좋아하는 편이라서 종종 해 먹어요~

 

 

 

 

 

 

전날 먹고 남은 천사채샐러드 꺼내고

카레라이스나 하이라이스에 잘 어울리는

꼬들단무지 무침도 꺼내서 맛있게 먹었어요~

 

 

 

 

 

 

목요일 밥상은 한 그릇 요리이자

면 요리인 매콤해물볶음우동 만들어 먹었어요

볶음우동은 한 그릇 요리이자 냉파요리이기도 해서

설거지도 별로 안 생겨서 좋아요ㅎㅎ

 

 

 

 

 

 

기본 볶음우동도 좋아하는데 매콤한 걸

더 좋아해서 매콤해물볶음우동으로 해 먹었어요~

제가 했지만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금요일 밥상 메인은 김치찌개였어요!

돼지고기 듬뿍 넣고 돼지고기 김치찌개 끓였어요

껍데기 붙어있는 앞다리 듬뿍 넣고 끓여서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김치찌개에 빠질 수 없는 계란후라이

조미김도 꺼내서 김치찌개에 비벼 먹었어요!

간단하지만 너무 맛있는 단짠 반찬인

어묵볶음도 만들어서 먹었어요~

 

 

 

 

 

 

토요일 밥상은 짬뽕밥이었어요

차돌박이 듬뿍 넣고 차돌짬뽕밥 만들어 먹었어요

짬뽕밥은 당면이 빠지면 안 되죠?

당면도 넣어서 먹었어요!

 

 

 

 

 

 

차돌짬뽕밥이지만 계란은 안 풀었어요~

평소에도 짬뽕밥은 좋아하는데 짬뽕밥에 계란

풀어져 있는 건 안 좋아해서 계란 빼고 당면만 넣은

짬뽕밥으로 주문해서 먹거든요!

그래서 계란은 없이 당면만 넣은 짬뽕밥~

 

 

 

 

 

 

일요일 밥상은 기념일 축하파티였어요!

2016년 1월 17일에 현 남편이자 전 남자 친구와

오늘부터 일일을 했거든요ㅎㅎ

라디오에서 자담치킨 광고로만 듣다가

자담치킨에서 맵슐랭치킨이랑 순살반반

주문해서 먹었는데 맵슐랭치킨 최고예요,,!!

 

 

 

 

 

 

작년 1월 17일에는 서로 축하만 하고 넘어갔는데

올해는 딱 일요일이 1월 17일이길래 축하파티!

기념일 케이크도 맞춰서 제대로 파티했어요~

 

 

 

지난주는 냉장고 파먹기를 하면서

설거지를 줄일 수 있는 한 그릇 요리가 많았어요!

앞으로도 오늘 뭐 먹지와 같은 저녁 메뉴

고민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주간밥상 준비해볼게요~



 

2인가족 저녁식단표 저녁메뉴추천 신혼부부 주간밥상

2021년 알차게 잘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주간밥상 시작한 이후로 하루가 순삭이에요,, 평소에 손이 빨라서 음식 뚝딱 해내는 편인데 요즘엔 사진 찍으면서 요리를 하려니까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happier-ye.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