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밥상

2인가족 식단표 신혼부부 크리스마스 주간밥상

728x9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D

이번 주가 벌써 올해 마지막 주네요!

코로나로 인해서 진짜 올해는 더 순삭,,!
코로나 이시키 지지 않겠다,,

이번 한 주도 매일매일 저녁 메뉴 고민할 분들을 위해

지난 한주, 크리스마스 주간밥상을 준비했어요!

 

 

 

 

 

 

 

 

 

주간밥상 월요일 밥상은 일요일에 만들어 먹고

남은 김밥으로 만든 요리인 김밥전이었어요~

친구가 일 때문에 집 근처에 와서 저는 친구랑

저녁을 먹어서 남편 밥상만 차려줬어요

 

 

 

 

 

 

 

 

보통 남은 김밥 어떻게 요리해서 드세요?

저는 무조건 김밥전이예요!!ㅎㅎ

만들어놓고 다 못 먹어도 다음날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어도 또 맛있어서 좋더라고여~

 

 

 

 

 

 

 

주간밥상 화요일 밥상은 돼지고기수육(보쌈) 한 판!

(시) 엄마가 돼지고기 앞다리 수육용 1.2kg짜리를

가져다주셔서 300g은 썰어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돼지고기 앞다리 900g 삶아서 먹었어요

 

 

 

 

 

 

12월 첫째 주에 담근 김장김치도 꺼내서

돼지고기 수육에 같이 싸 먹었어요~

김치냉장고에 넣어놔서 그런지 많이 안 익어서

수육이랑 먹기 딱 맛있었어요!

 

 

 

 

 

 

수요일 밥상은 백반 스타일!

냉동실에 있던 삼치 꺼내서 삼치구이 만들고

국은 냉동실에 있던 오징어랑 냉장고에 있던 무를

듬뿍 넣어서 오징어무국 끓여 먹었어요

수요일은 냉동실 파먹기였네요ㅎㅎ

 

 

 

 

 

 

밑반찬으로는 숙주나물 천 원어치 사 와서

숙주나물무침 만들어서 꺼내고 보쌈 먹고 남은

김치 하룻동안 밖에 내놔서 맛있게

익었길래 배추김치도 같이 먹었어요~

 

 

 

 

 

 

주간밥상 목요일 밥상은 분식이었어요!

떡볶이에 라면사리까지 넣어서 치즈 라볶이 만들고

냉동실에 있던 김말이 튀김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줬는데 노브랜드 김말이 튀김 너무 맛있어요!

김말이 튀김 안 좋아하는데도 노브랜드 김말이는

살짝 매콤해서 저도 맛있더라고여~

 

 

 

 

 

 

그리고 이 날 전기구이통닭이 먹고 싶어서

저희 동네에 파는 전기구이통닭 한 마리 사 와서

치즈라볶이랑 같이 먹었어요!

 

 

 

 

 

 

금요일 밥상소갈비찜이었어요!

남편이 크리스마스인데 출근해서 좋아하는

갈비찜 해줘야겠다 했었는데 엄마가 팩으로 된

냉동 갈비찜을 딱 맞춰서 준 게 있어서

야채만 더 넣어서 해 먹었어요~

(시)엄마표 열무김치도 꺼내고 냉장고에서

죽어가던 오이도 같이 먹었어요!

 

 

 

 

 

 

크리스마스니까 후식으로는 케이크!

원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챙기는 편은 아닌데

요즘에 달달한 디저트에 커피 먹는 게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여~

그래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샀어요!

 

 

 

 

 

 

케이크는 촛불 안 불면 섭섭하니깐

초도 하나 꽂아서 메리크리스마스~ 하고

영화 다만악에서구하소서 보면서 먹었어요~

 

 

 

 

 

 

토요일 밥상은 술상이에요!

오징어무국 끓이고 남은 오징어 한 마리랑

칵테일 새우, 바지락살까지 듬뿍 넣어서

해물짬뽕탕 끓여서 먹었어요~

 

 

 

 

 

 

그리고 냉동실에 있던 소고기랑

냉장고에서 죽어가던 피망과 파프리카 넣고

완전 오랜만에 찹스테이크 해 먹었어요!

 

 




일요일 밥상조개구이였어요!

오이도에 있는 조개구이집에 다녀왔는데

지지난주에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가 마라톤하고

다음날 해물라면 먹었던 곳이더라고여!

 


 



저희도 그래서 칼국수 먹으려다가

기안84가 먹은 해물라면 시켜 먹었어요~

 

 

 
지난주도 외식 최대한 안해서 배달 한 번
그리고 외식 한 번이여서 알찬 식단이예요ㅎㅎ
그만큼 저녁메뉴 고민하는 분들께
저녁 메뉴 추천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코로나 극복기 2인가족 신혼부부 주간밥상 일주일식단 저녁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D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도 2인 가족, 신혼부부 저녁 주간 밥상을 준비했어요~ 코로나 극복기로 시작한 주간밥상인데 벌써 4주 차라니,, 시간이 너무 빨라요! 이번 주도 저희처럼 강

happier-ye.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