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칠면조 요리법 훈제 칠면조 다리 더 맛있게 먹는 법

728x90
반응형
728x170

반응형

 

 

훈제 닭다리를 좋아해서 마트에 갔을 때 훈제

닭다리를 할인하거나 생각나면 종종 사 먹었거든요

근데 요즘에 마트에서 못 본 것 같아서 인터넷에

찾아보다가 훈제 닭과 함께 훈제 칠면조다리가 있어서

남편이랑 둘이서 훈제 칠면조다리에 도전했어요!

 

 

 

 

훈제 요리를 떠나서 닭다리는 많이 먹어봤고

요리도 많이 해봤는데 칠면조 다리는 저 이번에 난생

처음 먹어보고 보는 거였는데 생각한 것보다 크기가

진짜 너무 커서 남편이랑 둘 다 너무 놀랐어요ㅋㅋㅋ

글두 맛은 훈제 닭다리랑 비슷해서 맛있게 먹은,

포장지 조리법보다 더 맛있게 먹는 법 알려드릴게요!

 

필수재료

훈제 칠면조다리 1개, 팽이버섯

 

선택재료

감자칩, 피클, 케찹, 허니 머스타드 소스

 

 

 

 

훈제 칠면조다리 비닐 한 쪽을 벗겨준 후

전자레인지에 5분 동안 돌려 데워주세요

 

 

 

 

훈제 칠면조다리를 프라이팬에 두고 칼집을 넣고

토치를 이용해 겉을 한 번 구워주세요~!

 

 

 

 

에어프라이어 200도에 팽이버섯을 구워준 후

접시에 구운 훈제 칠면조다리와 팽이버섯, 감자칩을

담아주고 피클과 좋아하는 소스들을 함께 담아주면

훈제 칠면조 다리 플레이트 완성이에요~!ㅎ_ㅎ

 

 

 

와,, 제가 했지만 플레이팅 정말 예술 아닌가요?

마트에서 팽이버섯 큰 거 한 봉지가 싸길래 구워서

담고 집에 있던 감자칩 얹은건데 아주 만족스럽!!

피클, 케찹, 허니 머스터드소스도 집에 있던 것들이라

이번엔 요리랄 것도 없는 요리라고 해야겠어요ㅋㅋㅋ

 

 

 

 

나중에 뼈만 남았을 때에는 손으로 들고 썰었지만

처음에 칼집을 넣고 구웠더니 저렇게 포크와 나이프로

먹기 좋게 살이 잘 발라져서 아주 맛있게 흡입!!

생각보다 맛있었는데 양이 진짜 많아서 위大한 저희

부부가 둘이서 질리기 직전에 다 먹는 양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