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천 가볼만한곳 가리산 자연휴양림 맛집 가리산막국수

728x90
반응형
728x170





원래 맛집은 일요일에 올리는건데
제가 어제 안올렸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월요일에 올리는 홍천맛집!!
남편이랑 홍천 놀러갔을 때 가리산 휴양림
올라가면서 봤던 음식점을 검색해봤는데
맛있어 보여서 먹고 왔어요ㅎ_ㅎ



가리산 자연휴양림 맛집 가리산막국수



홍천 가리산 자연휴양림 맛집,
자연휴양림 가는 초입에 위치해 있는
홍천 가리산막국수에요~!



홍천 가리산 자연휴양림 맛집
가리산막국수 주차장 엄청 넓어요!



주차장에 차가 많아서 손님 많은가보다
하긴 했는데 가게 들어가고 놀랐어요ㅋㅋㅋ
사진은 나중에 찍은건데
처음에 들어갔을 때 완전 가득가득,,!!



홍천 가리산 자연휴양림 맛집
가리산막국수 메뉴판이에요~
민물새우칼국수 먹으려고 했는데 주말에는
수제비만 가능하다고 하셔서
민물새우수제비/감자전 주문했어요



홍천맛집 가리산막국수 기본찬이에요!
간장은 감자전에 나오는거고
기본찬은 5종류가 나와요~



메인 메뉴 나오기 전에 아무 생각 없이
먹었다가 오?했던 오이무침이에요!
남편이랑 저 오이무침 별로 안 좋아하는데
둘 다 오이무침 맛있다면서 먹었어요!



멸치볶음도 살짝 바삭해서 괜찮았어요



그리고 진짜 맛있었던 열무김치!
열무김치가 시원하고 맛있더라고요~



열무김치 먹느라 깍두기는 안 먹ㅎㅎ



이 나물 쓴 거 맞죠? 글서 패스,,



홍천 맛집 가리산막국수
민물새우수제비(2인분)에요!



양 정말 푸짐하지 않나요??
국물 보자마자 해장이 되는 기분ㅎㅎ
가기 전에 찾아본거에 어떤 사람이 떡볶이
맛이라고 해서 걱정했는데 고추장맛이라서
떡볶이 맛이라고 느낀 것 같아요
장칼국수나 이런거 좋아해서 맛있!!



가리산막국수 민물새우수제비 끓는 동안
감자전도 나왔는데 비주얼 대박이에요!



가리산막국수 감자전 미쳤어요!
테두리가 진짜 거의 감자튀김급으로 바삭!
안쪽은 쫀득하고 고소함 대박이였어요



민물새우수제비도 팔팔 끓어서 먹타임~
수제비도 진짜 쫄깃하고 민물새우 들어가서
국물도 끓일수록 시원해지더라고요
특히, 민물새우 자체가 진짜 고소했어요!
다른 테이블에서는 막국수도 많이 먹던데
다음에 가게되면 막국수도 먹어보려고요~


홍천 맛집, 홍천 가리산휴양림 맛집
찾는 분들께 가리산막국수 강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