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스시오마카세 인계동 맛집 스시아키라 디너 후기

728x90
반응형
728x170





스시오마카세 드셔보셨나요?
저희 부부 맨날 스시오마카세 먹으러
가보자 가보자만 하다가 지난 남편 생일에
생일 기념 외식으로 먹고 왔어요!



수원 스시오마카세 스시아키라



수원 스시오마카세 찾으면 은근 많던데
그중에서 가격대가 있는 곳으로 다녀왔어요!
인계동에 위치한 스시오마카세
맛집인 초밥 아키라예요!



스시오마카세 맛집 스시아키라는
그냥 테이블도 있는데 오마카세는
바테이블에 앉아줘야 제맛이죠?ㅎ_ㅎ
바테이블로 예약하고 갔어요!



스시오마카세는 이번에 처음
다녀온건데 100% 예약제로 진행돼요!
그래서 미리 다 세팅이 되어있더라고요~



예약제로 운영이 되니까
미리 저렇게 세팅을 하고 있었어요!
스시아키라 런치는 5만 원, 디너는 10만 원!
저희는 이날 디너로 즐기고 왔어요~



대표사진 선정겸 맛보기로
스시아키라 메뉴 몇 가지 모은 사진인데
아래에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다시 봐도 정말 짱맛탱ㅠㅠ



애피타이저를 시작으로 스시오마카세 스타트!
오키나와 특산물인 해초 같은 거에
마 간 거를 같이 섞어 먹는 메뉴였는데
전 애피타이저로 딱 좋았는데 미끄덩하고
새콤한 맛이라서 남편은 싫데요ㅋㅋㅋ



일식 애피타이저에서 빠질 수 없는
일식 계란찜인 차완무시도 나왔어요~
차완무시 위에는 무려 샥스핀이!



이건 농어회 위에 미소된장으로 만든
초된장이 얹어져 있는 사시미였어요!
소스가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
생각보다 생선회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이건 부추를 말은 회에
꿀에 절인 매실을 얹은 거 한 피스랑
나머지 저거는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그리고 중간에 샐러드처럼 오이랑
초생강이랑 해파리를 같이 주는데
해파리가 완전 취저였어요!



그리고 회에 빠질 수 없는 참치!
기름 많은 부위랑 없는 부위 한 점씩
나와서 와사비 얹어서 먹으면 꿀맛ㅠㅠ



국물순이인 저는 미소된장국도
나왔으면 좋겠다 하고 있었는데 국물 등장!
장어탕 느낌의 생선 우린 국물이었는데
제 취향은 아니어서 아쉬웠어요,,



이번엔 토치로 살짝 그을린
참치뱃살이 나왔는데 불향 대박이예요!
참치 뱃살에 와사비 듬뿍 얹어도 안 매운데
그 이유가 기름이랑 와사비는
상극이라서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전복이랑 전복내장으로
만든 소스랑 밥이 나왔는데
저 소스가 진짜 진하고 맛있어요!!



이건 자연산 참돔이에요!
참돔은 뭐 다 맛있죠? 그것도 자연산!



문어는 그냥 문어 맛이었어요ㅋㅋㅋ
불향이 났었나 기억이 잘 안나네여
그냥 그래서 기억이 안 나는 것 같아요



이건 훈제향 가득한 삼치훈제구이!



유일한 등푸른 생선이었던 청어회!
등푸른 생선이라서 어쩔 수 없이 살짝의
비린 맛은 있었는데 먹을만했어요~



이건 한치에 알이 듬뿍 들어 있어서
처음 먹어보는 식감+맛이라서 신기했는데
인터넷에 이런 제품을 팔더라고요??



그리고 튀김이 나왔는데 복어 새끼
한 마리를 통째로 튀긴 복어 튀김이 나와요!
이거 완전 겉바속촉이었어요!!



해파리 새콤하니 식감이 너무 좋아서
더 달라고 해서 더 먹었어요ㅎㅎ



이건 토마토 절임인데 이렇게
중간에 토마토 절임으로 입가심 한 번 하고
토마토절임 이후로 초밥이 나왔어요~



이렇게 바로 앞에서 초밥을
만드는 걸 볼 수 있어서 굿뜨!!



가장 먼저 나온 유자가 얹어진
광어 초밥인데 유자향 대박이예요!
바로 먹을 수 있게 간장을 아예 발라줘요~
그래서 바로 입으로 가져오면 됩니다 흐흐



그리고 이건 무늬오징어 초밥!
무늬오징어 위에는 매실이 올라가 있는데
무늬오징어 식감이 쫀득해서 완전 취저!



중간에 접시에 단무지를 주는데
직접 만든 단무지라서 간이 강하지 않고
색도 흰색인 단무지였어요ㅎㅎ
거의 보통 무맛의 가까운 단무지라서
제 입에는 별로였는데 남편은 맛있다고
제가 받은 단무지도 먹고 추가도 했어요ㅋㅋㅋ



이게 줄무늬전갱이였나,,
종류가 계속 다양하게 나와서 헷갈리는데
줄무늬전갱이었던 것 같아요!



초밥 나오는 중에 미소된장국 등장!
역시 초밥엔 미소된장국이 있어줘야죠?



이건 단새우 성게알(우니) 초밥이에요!
입안 가득 성게알 향이 확~ 퍼져요!
단새우도 좋아하고 성게알도 좋아해서
이 초밥 진짜 넘 맛있었어요!



이건 참치 초밥!
참치 초밥은 말해 뭐해죠?ㅋㅋㅋ



그리고 이건 맛없을 수 없는
광어지느러미 초밥이에요!!
광어지느러미 쫄깃 쫀득해서 넘 좋아요ㅠㅠ



이건 참치를 다져서 올린 초밥인데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었어요ㅠㅠ



이건 아구간이 듬뿍 얹어진 초밥이에요
아구간은 이번에 처음 먹어본건데
우니 식감이랑 비슷해서 이것도 취저!



이건 게르치 초밥이에요!
게르치란 생선을 이번에 처음 들어서
메모장에 적어놨었어요ㅋㅋㅋ
토치로 살짝 그을린 애들은 다 짱맛탱!
불향 어떻게 이렇게 입히는거지,,



중간데 달짝지근한 생선조림도 나와요



이건 접어서 받으면 안 보일 것 같아서
"접시에 받아서 찍을까?"하고 남편이랑
얘기하고 있었는데 셰프님이
사진 찍으라고 이렇게 보여주셨어요ㅎㅎ
구운 관자에 구운 성게알이에요! 짱맛!



이건 트러플 올라간 장어초밥!
최근 트러플의 매력에 빠졌었는데
이거 트러플 향 진짜 뿜뿜이라 대박이었어요!



그리고 우동이 나왔는데 보통 우리가
알고 있는 우동은 사누끼 우동면이잖아요?
고토우동이라는 나가사키의 고토라는 곳에서
만들어진 우동면이라고 해요!



우동까지 먹고 나서 디저트(후식) 등장!
일본 하면 카스테라도 유명하잖아요?
밀가루 없이 계란으로 만든 카스테라에요!
그래서 계란 식감에 가까운 카스테라였는데
달달구리 카스테라는 맛없을 수 없죠!



진짜 마지막이라서 살짝 아쉬웠지만
계란 노른자와 화이트 와인으로 만든
소스에 새콤달콤한 딸기로 입가심하고 끝!



후식까지 맛있게 먹은 후에
계산하고 주차권 받아서 나왔어요>_<
인당 10만 원이라서 가격대가 있지만
그만큼 메뉴가 고급지게 많이 나와서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았어요!!


수원 스시오마카세, 인계동 맛집
찾는 분들께 스시아키라 강추예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