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기광주 이배재맛집 탄벌동 중식 더이거차이나

728x90
반응형
728x170





어버이날에 원래는 엄마랑 중식 코스를
먹으려고 했는데 어버이날 당일이라 그런가
코스요리 파는 중식집엔 자리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뭐 먹지 고민하다가 괜찮아 보이는
중국음식점을 들어갔는데 음식도 너무 맛있고
특히,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여기는 꼭
포스팅해야겠다 생각했어요ㅎ_ㅎ



경기광주 탄벌동 맛집 더이거차이나



이배재맛집인 탄벌동에 위치한
퓨전중화요리집 더이거차이나예요!



탄벌동 더이거차이나는 특이하게
QR체크인이랑 방문 기록 작성하는 걸
가게 밖에 해놓으셨더라고요~



생각보다 테이블 수도 많았어요~
테이블마다 칸막이도 깔끔하게 돼있어요



테이블 한쪽에는 수저와
간장, 식초, 고춧가루도 있어요!
메뉴판도 같이 꽂혀있어요~



탄벌동 맛집 더이거차이나 메뉴판이에요
짜장면곱배기/매운고추짜장/고기짬뽕
그리고 깐풍기中자 주문했어요!



기본찬으로 양파, 단무지, 짜사이가 나와요



근데 인당 하나씩 주시더라고요??
코로나 때문인건지 무튼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추가 반찬 셀프 코너도 있는데
소고기 스프랑 매실음료도 있어요!
스프는 종류가 달라진다고 하더라고요~



울 엄마 스프킬러라서 셀프 코너에서
바로 스프를 듬뿍 푸더라고요ㅋㅋㅋ



스프는 맛없기 힘들죠?
후식으로 먹을 매실음료만으로도 좋은데
애피타이저인 스프도 있다니 대박적!



스프 퍼온 거 애피타이저로 즐기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어버이날 서비스라면서
음료수 3종류 중에 고르면 된다 해서
콜라 골라서 서비스로 받았어요 >_<



콜라 주시더니 이걸 또 주시는 거예요
그러면서 어버이날 이벤트로 5만 원 이상
주문하는 테이블에 주신다고,,!!
아니, 이렇게 막 퍼주셔도 되냐고여ㅠㅠ



이 술 병이 진짜 너무 이쁘지 않아요?
테이블 한쪽에 설명이 돼있어서 봤더니
중국 8대 명주인 양하대곡이래요!



하이볼로 즐기면 맛있다면서 필요하면
얼음이랑 토닉워터도 주시겠다는 거예요
근데 어차피 남편이 차를 가져가서
그냥 술만 챙겨 왔어요ㅎㅎ



가장 먼저 나온 깐풍기中자예요!
더이거차이나 양도 많아요ㅠㅠ



더이거차이나 깐풍기 튀김도 바삭하고
양념도 적당히 매콤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깐풍기 아래에 양상추가 있는데
깐풍기 양념이 살짝 배서 맛있더라고요~



깐풍기 먹고 있었더니
짜장면들이 먼저 나왔어요
이건 엄마가 매콤한 거 먹고 싶다고 주문한
더이거차이나 매운고추 짜장면이에요!



저도 이거 한 입 먹어봤는데
적당히 매콤한 게 딱 좋더라고요~
매콤한 거 좋아하는 분들이나 저처럼
청양고추 좋아하는 분들께 강추예요!



그리고 이건 곱빼기 킬러 남편이 주문한
더이거차이나 기본 짜장면 곱빼기예요!



짜장면은 볼 때마다 먹고 싶어요ㅠㅠ
더이거차이나 기본 짜장면은 야채가
진짜 듬뿍 들어가 있어서 좋더라고요~



이건 제가 주문한 고기짬뽕!
예전엔 무조건 짬뽕이었는데 요즘엔
짜장면이나 짬뽕 두 개 고민하는데
남편이 짜장면 시키면 짬뽕시켜요~
남편이 볶음밥 시키면 큰일ㅠㅋㅋㅋ



저는 그냥 짬뽕도 좋아하는데
고기짬뽕 있으면 고기짬뽕 먹는 이유가
기본 짬뽕이랑은 다르게 국물이
훨씬 더 진해서 좋아해요!



고기짬뽕인만큼 고기도 듬뿍 들어있는데
오징어도 큼직큼직하게 많이 들어있어요!
고기짬뽕답게 국물도 진짜 진국ㅠㅠ



그리고 손질 오징어 말고 통오징어
직접 손질해서 사용하는 것 같아요!
완전 큼직큼직 탱글한 오징어 가득이에요ㅠㅠ



짬뽕에 밥 안 말아먹으면 늘 아쉬운 일인!
밥 한 공기 주문해서 반은 고기짬뽕에
반은 짜장 양념에 넣어서 비벼먹었어요ㅎㅎ



깐풍기 남은 거 포장 부탁드렸더니
이렇게 깔끔하게 담아주셨어요!



편의점에서 토닉워터만 사와서
더이거차이나에서 받아온 중국술로
하이볼 만들어서 먹었어요>_<


음식도 다 맛있고 특히 사장님이
세상 너무 친절하셔서 경기광주 중국집이나
이배재 맛집, 탄벌동 중화요리 찾는 분들께
더이거차이나 진짜 강추예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