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밥상

코로나 극복기 2인가족 일주일 주간밥상 냉파요리 저녁메뉴 추천

728x9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D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도 2인 가족

일주일 저녁 주간밥상을 가져왔어요~

오늘 뭐 먹지? 뭐 해먹지? 고민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시작한 주간밥상인데

벌써 3주 차 주간밥상이네요!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시작해볼게요!

 

 

 

주간밥상

 

 

 

 

 

남편이 쉬는 날은 요리하기 싫어요ㅎ,,

월요일에 남편이 연차를 쓰고 쉬는 날이라서

월요일 밥상은 외식 밥상이에요!

 

 

 

 

 

 

행궁동에 위치한 수라간에서

오삼불고기동태찌개 먹고 왔어요!

 

 

 

 

 

 

화요일 밥상은 새우장 꺼내 먹었어요!

간장새우장이랑 양념새우장 꺼내고

미소된장국 끓여서 같이 먹었어요~

 

 

 

 

 

 

게장/새우장들은 밥도둑이잖아요?

거기에 미소된장국까지 완벽했어요!

 

 

 

 

 

 

수요일 밥상은 양식 파티였어요!

새우살 가득 넣고 새우크림 파스타 만들고

불고기거리 사러 갔다가 맛있어 보여서

한우 업진살 사 왔는데 그걸로

스테이크 덮밥도 만들었어요!

 

 

 

 

 

 

냉장고에 있는 양배추 처리를 위한

냉파요리인 양배추 샐러드

직접 만든 피클까지 꺼내 줬어요~

 

 

 

 

 

 

목요일 밥상은 한식 한상!

외국인들한테 한식 하면 뭐죠? 불고기죠!

오랜만에 소불고기 만들어 먹었어요~

미역국이 먹고 싶어서 기본 미역국 끓이려다가

냉동실에 있는 바지락살 가득 넣고

바지락 미역국 끓여 먹었어요!

 

 

 

 

 

 

돼지고기 고추장찌개 해 먹고 남은

애호박으로는 애호박전 해줬어요!

냉동실, 냉장고 파먹기죠?

 

 

 

 

 

 

금요일 밥상은 친정에서 먹었어요!

엄마가 먹고 싶다고 한 낙지볶음(덮밥)이랑

 

 

 

 

 

 

남편이 먹고 싶어 하던 피자 시켜서 먹었어요~

이번에 드디어 피자알볼로 먹어봤어요

피자알볼로 부산피자 비싼데 맛있더라고요!

가격 값하는 맛이었어요ㅎㅎ

 

 

 

 

 

 

주말은 술과 함께 해줘야죠?

토요일 밥상은 술안주 위주로 준비했어요

알탕을 좋아해서 냉동실에 명태알이

한가득 있어서 맑은 알탕 끓여줬어요~

 

 

 

 

 

 

그리고 냉동실에 있던 튤립닭발!

닭발에 주먹밥이 빠지면 섭섭하잖아요??

폭탄주먹밥도 만들어서 같이 먹었어요~

 

 

 

 

 

 

일요일 밥상은 중식당!

광교에 있는 칸지고고에 가서 먹고 왔어요~

오랜만에 쟁반짜장 시켜먹었어요!

중식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탕수육까지~

한주에 일식 빼고 한식/양식/중식 다 먹었어요ㅎㅎ

 

 

 

원래 주말에만 외식해서 일주일에 한두 번

외식하는데 친정에서 배달시켜 먹은 것까지

지난주에는 외식을 세 번이나 했네요!

다음 주는 외식 한두 번만 하는 더 알찬

저녁 주간밥상 식단으로 돌아올게요~

 

 

 

코로나 극복기 2인가족 일주일 저녁 주간밥상 오늘 뭐먹지 저녁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D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도 2인 가족 일주일 저녁 주간밥상을 준비했어요~ 오늘 뭐 먹지? 뭐 해 먹지? 고민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시작한 주간밥상!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시

happier-ye.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