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맛집 인계동 경양식 옛날돈까스 로마경양식

728x90
반응형
728x170

 

 

남편이랑 (시)아버지가 같이 건강검진을

하게 돼서 건강검진 마치고 (시)부모님이랑

수원 맛집 인계동 경양식 옛날돈까스 맛집

로마경양식에 가서 점심 먹고 왔어요~

 

 

 

 

수원 맛집 인계동 옛날돈까스 로마경양식은

옛날 돈까스랑 함박 스테이크가 주메뉴인 곳이에요!

옛날 돈까스랑 함박 스테이크 둘 다 좋아하는

저희랑 (시)아버지도 잘 먹고 튀긴 건 안 드시는

(시)엄마도 전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

 

 

 

 

바로 먹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주말 + 맛집은

늘 대기가 따르는 법이죠,,?ㅎㅎ

원래 줄 서서 먹는 거 안 좋아하지만 이날은

특별히 줄을 서서 기다렸다가 먹었어요

 

 

 

 

수원 맛집 인계동 옛날돈까스 로마경양식은

앱을 통해서 줄 서기를 등록할 수 있어요~

요즘 이런 게 있어서 직원들도 편할 것 같은데

어른들은 어려워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죠?ㅠㅠ

 

 

 

 

뭔가 이날 사람이 많을 것 같길래 남편이

주차하는 동안 "저 먼저 가볼게요~!!"하고

먼저 후다닥 가게로 달려간 덕분에 8번째>_<

제가 등록한 이후로도 손님이 쭉쭉 오더라고요

 

 

 

 

손님이 나오고 들어갈 때마다

새로 고침을 하면 대기 순서가 바뀌어요ㅎㅎ

생각보다 쑥쑥 줄어들어서 기다릴만했어요!

 

 

 

 

대기 순서가 2번째일 때 카톡이 한 번 더 와서

다른 곳에 있던 사람들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내 대기 순서 1번째로 바뀌더니 입장할 때

이걸 확인하는 것 같아서 준비했더니 확인은

따로 안 하고 "4분이시죠?"하고 안내받았어요!

총 20분 ~ 25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

 

 

 

 

수원 맛집 인계동 옛날돈까스 로마경양식

가게로 입장하면 입구 쪽에는 룸들이 있고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테이블들이 더 있어요

 

 

 

 

다 먹고 계산하고 나가면서 찍은 사진인데

안쪽에도 테이블이 꽤 많더라고요~

 

 

 

 

그리고 복층이라고 해야 하나?

계단으로 올라가서도 테이블이 있었어요!

다음엔 저기 앉아보고 싶어요 헿

 

 

 

 

저희가 타이밍이 정말 좋았던 게 룸으로 따악!

(시)부모님 모시고 간 건데 정신없지 않고 룸에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고 뿌듯했어요~

 

 

 

 

수원 맛집 인계동 옛날돈까스 로마경양식 메뉴판!

밖에는 런치 가격으로 세트메뉴가 쓰여있어서

저희는 미리 메뉴를 생각하고 있었거든요ㅎㅎ

런치에는 세트메뉴가 더 저렴해요~

 

단품 메뉴로도 있고 세트메뉴도 있는데

3. 함박스텍+옛날돈까스+생선까스 x 2개

4. 함박스텍+옛날돈까스+치킨까스,

단품 메뉴인 함박스테이크 주문했어요~!

 

 

 

 

수원 맛집 인계동 옛날돈까스 로마경양식은

와인 종류도 많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시)아버지가 운전하고 가셨어야 해서 못 마신 와인,,

아니었으면 분명히 와인 마시자 하셨을 거예요ㅋㅋㅋ

할인도 많이 하고 있고 가격도 괜찮더라고요

 

 

 

 

테이블에 4인 식기가 세팅되어 있고

한 쪽에 스프에 빠지면 안 되는 후춧가루랑

통에는 깍두기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인계동 경양식 돈까스 로마경양식 깍두기에요!

저는 피클도 좋은데 깍두기가 진짜 좋아요

어쩔 수 없는 토. 종. 한. 국. 인?>_<

 

 

 

 

메뉴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오랜만에 셀카!

룸이라서 사진 찍기 더 좋았어요 흐흐

 

 

 

 

식전 스프 안 나오면 찐 경양식집 아니잖아요?

스프 먼저 나와서 후추를 톡톡 뿌리고 흡입!

스프는 딱 기본 크림스프맛이에요~

원래도 스프를 좋아해서 스프는 순삭!

 

 

 

 

스프 다 먹고 나서 메인 메뉴들 나왔어요

이건 (시)엄마가 시킨 수원 맛집 인계동

옛날돈까스 로마경양식 함박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는 큰 덩어리로 2개가 나와요

 

 

 

 

그리고 이건 남편이랑 제가 시킨

3. 함박스텍+옛날돈까스+생선까스랑

4. 함박스텍+옛날돈까스+치킨까스에요!

(시)아버지꺼도 3번 세트로 같은 걸 주문해서

아버지꺼는 따로 안 찍었어요ㅎㅎ

 

 

 

 

수원 맛집 인계동 옛날돈까스 로마경양식

3번 세트인 함박스텍+옛날돈까스+생선까스!

접시에 빈틈없이 한가득 채워져서 나와요ㅎㅎ

 

 

 

 

수원 맛집 인계동 옛날돈까스 로마경양식

3번 세트에는 함박스테이크 한 덩이,

옛날돈까스 한 장, 생선까스 한 개가 나와요!

 

 

 

 

그리고 모든 메뉴에 단무지무침, 시금치무침,

양배추샐러드, 마카로니 샐러드가 나오는데

시금치무침이 뭔가 새롭더라고요?ㅋㅋㅋ

 

 

 

 

이건 수원 맛집 인계동 옛날돈까스 로마경양식

4번 세트인 함박스텍+옛날돈까스+치킨까스!

 

 

 

 

4번 세트에는 함박스테이크 한 덩이,

옛날돈까스 한 장, 치킨까스 2장이 나와요!

 

 

 

 

밥도 접시에 따로 이렇게 나와요~

원래는 밥을 추가하려고 했는데 (시)부모님이

덜어주신 걸 더 먹어서 밥은 따로 추가 안 해서

리필이 되는 건지 추가인지 모르겠어요

 

 

 

 

3번, 4번 세트 두 군데에 다 있던

옛날돈까스랑 함박스테이크인데 옛날돈까스

튀김옷이 정말 바삭하고 고소해서 맛있고

함박스테이크는 진짜 두툼하더라고요!

 

 

 

 

그리고 이건 치킨까스랑 생선까스인데

와,, 생선까스가 제 인생 1위 생선까스였어요

남편한테 말했더니 자기가 찾아볼 때는 생선까스

비린내 나고 별로였다고 했던 사람 있었다고 하던데

저는 진짜 생선까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생선까스>옛날돈까스>함박스텍, 치킨까스

개인적으로는 이 순서대로 맛있었어요ㅋㅋㅋ

그냥 일단 다 맛있긴 한데 생선까스가 최고인?ㅎㅎ

 

 

 

 

진짜 너무 맛있게 싹싹 먹었어요~

가격 대비 음식도 정말 푸짐하고 맛도 좋아서

20~25분이면 기다렸다가 먹을만한데? 했어요

 

 

 

 

중간에 콜라를 주문하려고 했더니 후식으로

음료수가 나온다고 해서 미리 달라고 했는데

직원분이 까먹으신건지 결국 다 먹을때쯤

다시 한 번 말해서 받은 후식 음료에요!ㅋ_ㅋ

 

 

 

 

다만 단점은 주차장이 너무 좁은 거,,?

남편이 운전 잘하는데도 옛날 주차장이라서 그런가

조심히 하더라고요 그거 빼면 완벽!!

 

 

진짜 경양식 스타일 옛날돈까스나 수원 맛집,

인계동 맛집 찾는 분들께 로마경양식 강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