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횟집 영화동 배민맛집 서문수산(서문횟집)

728x90
반응형
728x170

 

 

오늘 준비한 맛집은 꼴뚜기회를 먹고 온

영화동에 위치한 서문수산(서문횟집)이에요!

서문수산(서문횟집)은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해서

포장하거나 배달해서만 먹다가

이번에 처음 가게에서 먹고 왔어요ㅎㅎ

 

 

 

 

해산물을 워낙 좋아해서 기회가 되면 일단

한 입은 무조건 도전해보는 스타일이거든요

회도 좋아해서 배민에서 서문수산(서문횟집)

가끔 들어가서 보는데 꼴뚜기회가 있는거예요!

 

그래서 주말에 한 번 먹어야지 했는데 주말 낮에

미리 전화를 했더니 꼴뚜기가 매일 들어오는 게

아니라고 해서 전화 3번 정도 하고 실패했는데

제가 몇 번 전화해서 그런가 사장님이

기억해뒀다가 꼴뚜기회 들어온 날 낮에 전화를!!

그래서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저녁을 횟집에서ㅎㅎ

들어가는 길에 제가 기대했던 꼴뚜기회가 따악~

 

 

 

 

아무튼! 서문수산(서문횟집) 가게로 Go!

집에서 뛰면 3분? 천천히 걸으면 5분도

안 걸리는 거리에 있어서 애용하는 횟집>_<

가게는 처음 가본 거라고 했잖아요??

밖에서 봤을 때는 가게가 작을 줄 알았는데

안쪽으로 테이블이 더 있더라고요!

 

 

 

 

꼴뚜기회랑 식사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가게에서 먹을 때는 메인을 시키고 사이드인

꼴뚜기회를 시킬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뭐 먹을까 한참 고민하다가

우럭회, 꼴뚜기회, 회덮밥 주문했어요!

 

 

 

 

가게 내부에도 메뉴가 몇 가지 붙어있는데

메뉴는 배달의민족으로 보는 게 나을거라고

사장님이 알려주셔서 배민 메뉴 봤어요ㅎㅎ

 

 

 

 

매번 포장이나 배달로만 주문해서 먹다가

오랜만에 횟집에서 먹은건데 횟집 가서 먹는 게

기본 안주들이 많아서 매력이 또 다른 것 같아요

 

 

 

 

남편의 최애인 콘샐러드도 나오고

제 최애인 풋콩(애다마메)도 나와요 흐흐

 

 

 

 

메뉴도 우럭회랑 꼴뚜기회에

기본 안주들로 테이블이 가득 찼으니

평일이어도 술 한잔해줘야죠??

 

 

 

 

기본 안주로 순두부찌개도 나와요!

이거 나와서 이날은 서더리탕은 참아야지>_<

했는데 나중에 결국 서더리탕 주문,,ㅋ,,ㅎ,,

 

 

 

 

내 사랑 가리비회도 인원수대로 나오고

멍게도 같이 나오는데 저희는 멍게를 안 먹어서

다음에 가면 미리 말씀을 드려야겠어요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꼴뚜기회!!

꼴뚜기회가 먼저 나왔어요ㅎㅎ

이걸 먹기 위해 얼마나 돌아왔던가!!

 

 

 

 

사장님 아버지께서 수산물 유통업을 하셔서

꼴뚜기회처럼 제철 해산물을 판매할 수

있는 거라고 알려주시더라고요!

근데 진짜 꼴뚜기회는 서문수산(서문횟집)에서

처음 들어보고 다른 데서는 못 봤어요

 

 

 

 

오징어회도 진짜 좋아하는데 TV에서 한치회가

나와서 진짜 궁금해하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사장님한테 한치회 드셔보셨냐니까

사장님은 한치회도 드셔보셨다고ㅠㅠ 부럽,,

한치회는 오징어회랑 꼴뚜기회의 식감이

반반 섞인 느낌이라고 하셨어요ㅋㅋㅋ

 

 

 

 

영화동 횟집 서문수산(서문횟집)

사장님이 가게에서 꼴뚜기회 주문하면

주는 특제 소스가 있다면서 주셨어요!

 

 

 

 

사장님이 가져다주신 특제소스 쉐킷!!

대파, 초고추장, 참기름, 참깨인 것 같아요

집에서 시켜 먹을 때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흐흐

 

 

 

 

꼴뚜기회에 사장님이 가져다주신

특제소스 얹어서 먹으면 진짜 꿀맛,,

오징어회가 쫄깃한 식감이면 꼴뚜기회는

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이에요!

 

저처럼 오징어회 좋아하는 분들이랑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회!! 없어서 못 먹을 회,,

 

 

 

 

영화동 횟집 서문수산(서문횟집)

꼴뚜기회 먹고 있었더니 나온 우럭회!

 

 

 

 

영화동 횟집 서문수산(서문횟집)에서는

광어회나 해산물 시켜서 먹거나 전어회 포장해먹고

그랬는데 우럭회는 처음 시킨건데 진짜 맛있!!

 

 

 

 

기본 반찬으로 미나리무침이 있는데

이거 한 입 먹고 너무 맛있어서 깜놀ㅋㅋㅋ

회랑 같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는 거예요

그래서 남편한테도 "오빠 이거 진짜 맛있어!"

했더니 자기도 맛있어서 먹고 있었다고ㅋㅋㅋ

 

 

 

 

처음 메뉴 주문할 때 회덮밥이랑

활어회 초밥 고민했는데 초밥 2개가 나와서

초밥 시킬까 고민했던 게 채워졌어요ㅎㅎ

 

 

 

 

이어서 나온 서문수산(서문횟집) 회덮밥!

회덮밥에 야채도 듬뿍 들어있고 회덮밥에서

가장 중요한 회도 많이 들어있어서 굿뜨!!

 

 

 

 

회덮밥에는 초고추장 듬~뿍!

뿌려준 후 쉐킷쉐킷 해줘야죠??

꼴뚜기회, 우럭회에 이어 회덮밥도 합격ㅠㅠ

진짜 별로인 게 하나도 없었어요

 

 

 

 

그리고 회덮밥에 김치가 같이 나왔는데

이게 진짜 찐 묵은지라서 너무 맛있는 거예요

그래서 참으려고 했던 서더리탕 주문ㅠ

정말 참으려고 했는데 김치 때문에 시킴,,ㅎ

 

 

 

 

영화동 횟집 서문수산(서문횟집) 서더리탕!

헿,, 저는 국물순이라서 횟집에서

매운탕 안 먹으면 뭔가 마무리를 안한 느낌,,

근데 매운탕 시키면 소주 한 병 추가각ㅎㅎ

 

 

 

 

서더리탕 끓이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왕새우 2마리를 가져와서 넣어주셨어요>_<

이런 서비스는 언제 받아도 행복!

 

 

 

 

꼴뚜기회 충분히 즐기고 익혀서 먹으려고

한쪽에 살짝 빼놨떤 꼴뚜기 투척!

꼴뚜기회로도 맛있는데 서더리탕에

살짝 익혀서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영화동 횟집 서문수산(서문횟집)

서더리탕(매운탕) 국물까지 너무 맛있어요

꼴뚜기회, 우럭회, 회덮밥, 서더리탕까지

진짜 다 맛있어서 끝까지 싹싹ㅎㅎ

둘이서 메뉴 4개 먹기란^^,,

 

 

영화동 횟집이나 수원 맛집 찾는 분들께

제철 해산물 가득한 서문수산(서문횟집) 강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