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기광주 맛집 목현동 퓨전중화요리 중식당 더이거차이나

728x90
반응형
728x170

 

 

올해 어버이날에 엄마랑 가서 먹었다가

셋 다 "와 여기 너무 괜찮은데?" 했었던

경기광주 맛집 목현동 중식당인 더이거차이나에

가서 이번에도 또 맛있게 먹고 왔어요!

 

 

 

 

매번 엄마랑 밖에서 먹을 때는 먹고 싶은 거

생각해 보라고 시간을 주고 못 정하면 후보를

몇 개 불러주는데 이번에는 엄마가 고민하더니

더이거차이나 가자고 전화가 와서 꼬우!!

 

 

 

 

경기광주 목현동 맛집 더이거차이나 메뉴판이에요!

지난번에는 짜장면곱배기, 매운고추짜장, 고기짬뽕

그리고 깐풍기中자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이번엔

짜장면, 짜장면곱빼기, 고기짬뽕, 등심탕수육小 주문!

지난번이랑 거의 비슷하고 요리만 다르네요?ㅋㅋㅋ

 

 

 

 

경기광주 맛집 목현동 중식당 더이거차이나

마실 거리는 한국술은 소주, 맥주랑 음료수가 있고

중국 술도 몇 가지 있어요~

 

 

 

 

경기광주 맛집 목현동 중식당 더이거차이나

기본 반찬으로는 단무지, 짜사이, 양파가 나와요

중국집에서 먹는 생양파는 왜 이렇게 맛있죠?

 

 

 

 

한 쪽에 이렇게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서

부족한 반찬들은 가져다 먹으면 돼요

 

 

 

 

셀프바에는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단무지,

짜사이, 양파가 준비되어 있고 스프가 늘 있는데

스프 종류도 매번 달라지는 것 같더라고요!

이번에는 겨울이 와서 그런가 매생이스프~

 

 

 

 

국물순이라서 스프도 정말 좋아해서

스프도 한가득 바로 퍼 왔어요ㅎㅎ

매생이스프 먹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맛 괜찮냐면서

굴도 들어있다고 또 드실 땐 굴도 건져 드시라고

알려주셨는데 엄마가 더 퍼오면서 굴도 겟해오더니

올해 첫 굴>_< 이러더라고요ㅋㅋㅋ

 

 

 

 

아무튼! 매생이굴스프 즐기고 있었더니 나온

경기광주 목현동 맛집 더이거차이나 등심탕수육!

탕수육 小자인데 양도 괜찮더라고요?

찹쌀탕수육도 맛있을 것 같은데 기본 탕수육이

더 끌려서 이날은 등심탕수육 주문했어요 흐흐

 

 

 

 

경기광주 맛집 목현동 중식당 더이거차이나

등심탕수육은 소스가 따로 나오더라고요~

저희가 3명이라서 그런가 탕수육 소스가

2군데에 담아져서 나왔어요

 

 

 

 

제가 바라던 리얼 기본 탕수육!

하,,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은 게 최근 먹은

탕수육 중에서 진짜 제일 맛있었어요ㅠㅠ

 

 

 

 

등심탕수육 반은 부먹, 반은 찍먹하기 위해서

소스 한 그릇만 반 쪾에 부어주니까 딱이더라고요

탕수육 소스도 너무 맛있고 탕수육 자체가

진짜 부드럽고 바삭해서 너무 맛있어요

 

 

 

 

탕수육 먹고 있었더니 나온 짜장면!!

이건 엄마가 주문한 경기광주 목현동 맛집

더이거차이나 기본 짜장면이에요!

 

 

 

 

이건 남편이 주문한 짜장면 곱빼기!

곱빼기라서 기본 짜장면보다 확실히 양 차이가 있죠?

저희는 저도 짜장면 조금씩 먹기 위해서

짜장면은 무조건 곱빼기로 주문해요ㅎㅎ

 

 

 

 

경기광주 맛집 목현동 중식당 더이거차이나

짜장면 소스에 건더기도 듬뿍이라 더 좋아요!

짜장면은 맛있는 기본 짜장 맛!

 

 

 

 

짜장면부터 나오고 고기짬뽕도 바로 나왔어요

지난번에 갔을 때도 고기짬뽕 먹었는데

고기짬뽕이 국물이 진짜 맛있잖아요??

그래서 이번에도 짬뽕 고민하다가 고기짬뽕 픽!

 

 

 

 

경기광주 목현동 맛집 더이거차이나 고기짬뽕

국물이 그냥 보기만 해도 진해 보이죠??

냄새부터 좋은데 맛도 진짜 너무 맛있어요!

 

 

 

 

고기짬뽕이라고 해물이 없는 것도 아니에요

지난번에도 느낀 거지만 더이거차이나는 오징어가

정말 통통한 걸로 들어있더라고요~

 

 

 

 

짬뽕 시켰는데 밥 안 말아 먹으면 반칙ㅠㅎㅎ

면 거의 다 먹을 때쯤 바로 공깃밥 주문!!

 

 

 

 

고기짬뽕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밥 말아 먹으면 진짜 후루룩후루룩 넘어가요

가서 먹은 것마다 다 맛있어서 다음엔

해물 볶음 짬뽕 먹어보기로 했어요!

 

 

경기광주 맛집이나 목현동 중식당

찾는 분들께 더이거차이나 강추강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