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데이트 매탄동 치킨 파스타 맛집 저세상치킨

728x90
반응형
728x170



남편과 저의 최애 치킨 맛집이자
파스타 맛집인 저세상치킨 다녀왔어요!!
집 앞이면 더 자주 갈텐데 차 가지고
가야 해서 오랜만에 다녀왔어요ㅠㅠ

원래 지난주 일요일에 올렸어야 하는 글인데
지난주 일요일에 안올려서 이제 올리기ㅎㅎ



여전히 치킨집 같지 않은 분위기ㅋㅋㅋ
저세상치킨은 분위기가 좋아서
치킨 먹으러도 가지만 데이트할 때 좋아요!



수원 매탄동 맛집 저세상치킨 메뉴판이에요!
저세상치킨 갔으면 가성비세트 먹어줘야죠
가성비 세트에 추가만 하면 메뉴 변경이 가능해서
레몬 양념치킨 반반, 매운오일파스타+새우추가,
치즈볼2개, 콜라1개, 왕율주하이볼 주문!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는 보통 음료수인데
저세상치킨은 테라 or 감자튀김을!!
저 인스타 진짜 잘 안하는데 올렸어요ㅋ_ㅋ



음료랑 피클이 먼저 나왔어요!
남편은 콜라, 저는 왕율주하이볼>_<
저세상치킨은 수제피클인데 피클도 맛있!!



저세상치킨 왕율주하이볼이에요~
하이볼 종류가 다양해서 좋더라고요!
왕율주는 처음 마셔봤는데 밤향이 많이 나서
달지 않은 밤막걸리 먹는 맛이에요ㅎㅎ



꺄! 저세상치킨 가성비세트도 등장!!
레몬 양념치킨 반반이랑 치즈볼 2개랑
새우 추가한 매운오일파스타에요!



저세상치킨 가성비세트 중 치킨!!
레몬 양념 치킨 반반이랑 치즈볼2개
접시에 담아져서 나왔어요~
지난번이랑 그릇이 달라졌다고 생각했는데
양념치킨이라서 접시에 나오는 것 같아요



내가 유일하게 먹는 순살치킨이랄까
뼈 발라 먹기 위해 치킨을 먹는 일인이라서
순살치킨을 안 좋아하는데 저세상치킨은
튀김옷이 바삭하고 맛있어서 좋아해요



이건 남편이 먹을 때마다 맛있다고 하는
레몬양념소스가 듬뿍 발린 레몬양념치킨!
반반도 되냐고 진작 물어볼걸 그랬어요ㅠㅠ



이건 저세상치킨 매운오일파스타!
차돌이랑 새우 둘 다 포기할 수 없어서
새우 추가한 매운오일파스타에요~



맨날 저세상파스타나 저세상리조또
먹다가 이번엔 안 먹어본 오일파스타 주문!
매운오일파스타 적당히 매콤한게 맛있어요ㅠㅠ



음식 나오자마자 사진 찍어서
인스타 업로드로 받은 감자튀김이에요!
이벤트 감튀인데 이렇게 맛있어 보이기 있긔?
양도 꽤 많이 나와서 놀랐어요!!



감자튀김까지 나오니 더 완벽!!
감튀 좋아하는 분들은 무조건 인스타 꼬우!
감튀까지 나오면 완전 푸짐하거든요ㅎㅎ
남편은 콜라랑 저는 왕율주 하이볼이랑 흡입!!



맛있게 먹다가 뭔가 아쉬운거예요,,
그것은 바로 저세상치킨 저세상소스!!
저세상치킨 갔으면 저세상소스 먹어야 하는데
오일파스타 먹어보고 싶어서 시켰더니
역시나 소스가 아쉬워서 소스 추가했어요~



지난번에는 안 보이던 해물라면도 있어서
사장님한테 여쭤봤더니 신메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해물라면도 시켰는데 생각보다 해물이
더 푸짐하게 올라가 있어서 놀랐어요ㅋㅋㅋ



해산물 킬러인데 홍합살도 진짜 크고
꽃게도 듬뿍 들어 있어서 국물도 시원하고
해물 먹는 맛도 너무 좋았어요!



국물 안주까지 생겼으니 한잔 더!
산토리 하이볼은 요즘 많이 보이잖아요??
그래서 짐빔하이볼 주문해서 마셨어요ㅎ_ㅎ



저세상치킨은 테이크아웃 할인도 하고 있어요
10퍼센트 이상 할인인거 아닌가요??
저세상치킨 동네분들 부럽쓰ㅠㅠ



지난번에 갔을 때까지만 해도
간판이 없었는데 졸귀탱 간판도 달았더라고요
저 로고 볼 때마다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수원 매탄동, 인계동 치킨이나 파스타
그리고 데이트할 곳 찾는 분들께
저세상치킨 정말 강추에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