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천 맛집 브런치 디저트 카페 아펠 APFEL

728x90
반응형
728x170



거의 두 달 전,, 5월 말에 다녀온
홍천여행 중 홍천 도착하자마 갔었던
홍천 맛집 브런치 카페 아펠이에요!



홍천 맛집 브런치 카페 아펠은
주차장이 진짜 넓어서 좋더라고요~



홍천 맛집 브런치 카페 아펠은
커피부터 디저트, 브런치, 와인까지!
브런치 맛집인줄 알았으면 휴게소에서
밥 먹는게 아니었는데,, 휴게소에서 밥 먹고
간 거라서 디저트랑 커피만 즐겼어요ㅎㅎ



홍천 맛집 브런치 카페 아펠
2층도 있어서 규모가 진짜 크더라고요~
그리고 바로 앞에 체육공원도 있어서 산책하기
진짜 좋은데 이날 다 먹고 나올 때 비가 와서
구경 못 하고 온게 너무 아쉬워요ㅠㅠ



홍천 맛집 카페 아펠 음료 메뉴에요!
아이스 롱블랙이랑 아포가토 주문했어요~



디저트도 먹으러 갔으니 먹어줘야죠?
홍천 맛집 디저트 카페 아펠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고 직접 만든거라서 더 좋더라고요!
치즈케이크 고민하다가 치케는 먹은지
얼마 안 돼서 초코머드 케이크 주문!



홍천 맛집 브런치 카페 아펠
브런치 메뉴들도 제대로인 것 있죠?ㅠㅠ
남편이랑 휴게소 말고 여기서 밥 먹었어야 하는거
아니냐고 한참 얘기했어요ㅋㅋㅋ



홍천 맛집 디저트 카페 아펠 진동벨!
진동벨 색까지 취저입니다ㅋ_ㅋ



브런치 메뉴에 와인 한잔하면 꿀,,
다음에 아펠가면 꼭 브런치 먹어볼 거예요!



1층에는 식사하는 사람들이 많길래
저희는 2층으로 바로 올라갔어요!ㅎ_ㅎ



홍천 맛집 디저트 카페 아펠 2층은
각종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
노키즈존으로 운영하고 있어요~
애들 장난치다가 2층에서 떨어지면,, 끔찍ㅠ



홍천 맛집 디저트 카페 아펠
2층도 생각보다 훨씬 넓더라고요!



카페 가기에는 이른 시간이라서 구석에
한 커플 있고 저희밖에 없어서 더 굿!ㅎㅎ



진동벨 울려서 남편이 받아온 메뉴들!
인스타를 하지는 않지만 인스타 갬성샷처럼
디저트 찍어봤는데 잘 찍었죠?ㅎㅎ
홍천 카페 아펠은 갬성샷 찍기 좋더라고요



홍천 맛집 디저트 카페 아펠
메뉴들 비주얼도 너무 좋아요!!



홍천 맛집 디저트 카페 아펠 아이스 롱블랙!
아펠 커피는 저희가 좋아하는 고소한 맛이라서
달달한 디저트에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홍천 맛집 디저트 카페 아펠 아포가토!
디저트 카페 아펠 아포가토에는
아래쪽에도 아이스크림이 있고 위에도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양이 꽤 많아요!



홍천 맛집 디저트 카페 아펠
초코머드케이크(라즈베리잼)인데 케이크도 짱맛!
요즘 비싸기만 하고 양 코딱지만한 곳,,
엄청 많은데 카페 아펠은 전체적으로
가격 대비 메뉴들이 좋다는 느낌이었어요!
비싸지 않고 맛있고 양도 꽤 되는??



다 먹고 펜션으로 가기전에 화장실도
한 번 들렀는데 화장실도 엄청 깨끗! 흐흐
화장실 깨끗한 곳 넘 좋아요ㅎ_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