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밥상

오늘 뭐 먹지 2인가족 주간밥상 설날 연휴 저녁식단표

728x90
반응형
728x170

 

 

 

 

지난 설날 연휴 다들 꿀연휴 보내셨나요?

오늘 하루만 더 쉬고 싶다 하면서 출근했겠죠?

저희 남편이 어제부터 그랬거든요ㅎㅎ

그래도 월요일이 있기에 주말이 더 소중하고

쉬는 날이 더 기다려지는 거라 생각해요~

아무튼! 오늘도 매주 월요일 시작을 알리는

지난 한 주 주간밥상 시작해볼게요!

 

 

 

 

2인가족 설날 연휴 저녁식단표

 

 

 

 

월요일밥상잡채밥이었어요~

명절 전 주에 미리 할머니한테 갔다가

받아온 할머니표 잡채 듬뿍 넣어서

잡채밥 만들어 먹었어요!

 

 

 

 

 

 

잡채밥만 먹기에 허전해서 해물 넣고

짬뽕 끓여서 먹으려고 했는데 냉동실에 있던

해물 믹스를 다 먹어서 없더라고요~

그래서 새우만 넣고 만들어서 같이 먹었어요!

 

 

 

 

 

 

화요일에는 남편이 수요일부터 쉬어서

남편 퇴근하고 오랜만에 놀러 갔다 왔어요!

저녁을 안 먹고 바로 출발한 거라서

쪽갈비 주문해서 먹었는데 진짜 짱맛탱!!

쪽갈비는 배달음식으로 처음 시켜 먹은 건데

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요~

 

 

 

 

 

 

수요일은 몸보신 제대로 하고 왔어요!

지난번에 남편 친구 집들이 했을 때

오빠 한 명이 해신탕 쏜다고 했었거든요

그래서 수요일에 만나서 먹고 왔어요~

 

 

 

 

 

 

해신탕 먹고 훈제오리도 시켰어요ㅎㅎ

오리가 몸에 좋다는데 몸보신 제대로죠?

 

 

 

 

 

 

목요일 밥상LA갈비 소금구이였어요!

남편이 회사에서 명절 선물로 LA갈비를 받아와서

한 팩은 시부모님 오셨을 때 드리고

한 팩은 양념해서 먹으려다가

소금이랑 후추만 뿌려서 구워 먹었어요~

 

 

 

 

 

 

국물은 집에 있는 재료로 어울릴만한 게

생각이 안 나서 진라면 하나 끓였어요~

김치는 고기랑 라면에 빠질 수 없죠?

배추김치도 한 덩이 꺼내서 같이 먹었어요!

 

 

 

 

 

 

금요일밥상 메인은 돼지갈비찜이었어요!

5인 이상 금지이기에 형님네랑 시간 다르게

금요일 낮에 시댁에 다녀왔거든요~

(시)엄마가 돼지갈비찜 해놓은 거 싸주셔서

저녁에 데워서 먹기만 했어요ㅎㅎ

 

 

 

 

 

 

이번에 (시)엄마표 총각김치 최고예요!!

총각김치도 싸주셔서 가져왔어요ㅎㅎ

요즘 총각김치 폭풍흡입 중이에요ㅋㅋㅋ

 

 

 

 

 

 

토요일밥상은 울 가족 모임!

광주에서 엄마 모셔오고 친오빠도 저희 집으로~

시간 맞추기가 어려워서 매번 각자

엄마한테 다녀오고 그랬는데

이번에 시간이 맞아서 모였어요!!

 

 

 

 

 

 

남은 명절 음식에 빠질 수 없는 전!

모둠전도 세팅해 주고 알탕도 끓이고

오빠가 두부 킬러라서 두부김치도 만들었어요~

오빠가 오면서 사 온 양념게장도 세팅하고

미역냉국도 만들어서 같이 먹었어요!

 

 

 

 

 

 

일요일에는 토요일에 먹고 남은 거 처리하기!

원래 토요일에 쏘야볶음 해 먹으려고

소시지랑 야채를 손질 다 해놨었는데

다른 것들 먹느라 안 해 먹어서 쏘야볶음 했어요

 

 

 

 

 

 

국물은 토요일에 먹고 남은 알탕!

알탕 제가 끓였지만 너무 맛있는 것,,

김치는 아삭한 총각김치 꺼내서 같이 먹었어요~

 

 

지난주는 되게 외식을 많이 했다 생각했는데

화요일, 수요일만 외식이었더라고요?

앞으로도 오늘 뭐 먹지와 같은 저녁 메뉴

고민하는 분들의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주간밥상 준비할게요~

이번 주도 즐거운 한 주 되세요 :D

 

 

 

오늘 뭐 먹지 2인가족 일주일 저녁식단표 다양한 저녁메뉴 추천

오늘도 역시 월요일이 돌아왔네요 다들 지난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셨겠죠? 여러분들에게는 헬요일이, 저에게는 주간밥상 올리는 날이 정말 빨리 돌아와요ㅎㅎ 아무튼! 오늘도 매주 월요일 시작

happier-ye.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