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주문진 횟집 주문진 물회 맛집 해오름자연산횟집

728x90
반응형
728x170



지난번에 (시)부모님 모시고 주문진 가서
점심 먹고 주문진 바다 보고 왔거든요~
주문진 해오름자연산횟집에서 물회랑 회
먹고 왔는데 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요!
시(엄마)돈내먹이라서 더 맛있었던건가??>_<

주말 아침에 출발해서 점심 먹고 바다만 보고
(시)부모님 저녁 5시에 내려드리고 집에 왔어요!
모임제한 잘 지키며 돌아다녔습니당~



요즘엔 좌식보다는 입식 선호하죠?
주문진 해오름자연산횟집도 입식 테이블!
남편이 주문진 가자고 정하고 음식점도
남편이 찾아서 간건데 너무 맛있고
주문진 바다도 너무 이뻐서 남편 칭찬했어요ㅎㅎ



주문진 해오름자연산횟집 메뉴판이에요!
물회 먹들 생각으로 간거라서
해오름자연산횟집 해오름셋트4인 주문했어요~
해오름셋트에는 물회, 활어회, 매운탕, 전복내장죽,
생선구이, 튀김, 미역국, 밥, 소면이 나와요!



먼저 애피타이저로 좋은 죽!
전복내장죽이랑 미역국이 나왔어요!



그리고 기본 찬들이랑 상추 그리고
청양고추, 마늘, 쌈장도 나와요~



그리고 해오름셋트 튀김은 야채튀김!
(시)엄마가 튀김을 잘 안 드시는데도
깨끗하고 맛있다면서 잘 드시더라고요~
저도 먹었는데 바삭하고 야채도 싱싱한 느낌?



해오름셋트 생선구이도 한 마리 나왔는데
생선구이는 그냥 그랬어요ㅋ_ㅋ



주문진 해오름자연산횟집 음식이
진짜 엄청 빨리 나오더라고요!
기본찬들 나오면서 메인들도 바로바로 나왔어요!
해오름셋트에 포함되어 있는 물회에요~



물회에 회도 듬뿍 얹어져 있고
물회 소스 자체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요즘 날씨에 진짜 찰떡인 맛과 시원함!!



소면은 1인분에 한 덩이씩 4덩이 나왔어요!



물회에 이어서 해오름셋트 활어회도
바로 나왔는데 회양도 꽤 되더라고요?
회종류는 어떤건지 자세히는 모르겠어요ㅋㅋㅋ
회 잘 아는 분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아무튼! 회가 진짜 미쳤어요!
회를 좋아해서 회를 꽤 많이 먹어본 편인데
제가 먹었던 회들 중에서 역대급으로,
거의 1순위라고 해야 하나 대박이에요!

찰지고 쫄깃하고 쫀득하고 다하는 회였어요ㅋㅋㅋ
남편한테도 회 미쳤다고 담에 또 가자고ㅎㅎ



요즘 날씨 진짜 너무 덥잖아요?ㅠㅠ
그럴 때 먹으면 정말 최고예요!
주문진 해오름자연산횟집이 회랑 물회가
맛있어서 남편이랑 나중에 1박2일로 가서
술 한잔하기로 했어요ㅎㅎ



물회에는 소면도 말아먹어줘야 제맛이죠?
다진 마늘이랑 참기름 섞인 것도 나와서
그것도 같이 풀어서 먹었더니 더 짱맛!!



그리고 주문진 해오름자연산횟집 해오름셋트
마지막 메뉴인 매운탕도 나왔어요!
매운탕 비주얼이 너무 싱거워 보여서 걱정했는데
국물 진짜 시원하고 맛있더라고요~



매운탕이 나오면서 밥도 같이 나오는데
밥이 이만큼 들어있어서 오잉? 했거든요?
근데 양이 정말 딱 맞더라고요ㅋㅋㅋ
매운탕 국물에 말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주문진 해오름자연산횟집 특장점!
진짜 바로 앞이 해수욕장이라서
밥 먹고 온도 체크하고 바로 꼬우!!



완전 풍덩까지는 아니더라도
허벅지까지는 들어가야지~ 하면서 반바지
입고 갔는데 너무 좋더라고요ㅠㅠ
날이 더워서 물도 엄청 차갑지도 않고
물놀이하는 분들이 부러웠어요ㅎ_ㅎ


주문진 해수욕장 맛집이나
주문진 물회, 주문진 횟집 찾는 분들께
해오름자연산횟집 강추에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