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판교 초밥 스시오마카세 맛집 하나스시 런치 오마카세

728x90
반응형
728x170



지난 6월, 제 생일에 생일 기념 외식으로
다녀왔다가 너무 맛있고 만족한 식사를 해서
엄마 생일 기념 외식으로도 먹으러 가야지~
해서 이번에 엄마랑 남편이랑 다녀온
판교 초밥 스시오마카세 맛집 하나스시에요!



이번에도 다찌(바테이블)로 예약했어요!
지난번에는 제 생일 기념으로 디너 먹으러 갔고
이번에는 엄마 생일 기념으로 런치!
내 생일 때 가고 거의 두 달 만에 간건데
지난번에 갔을 때 앉은자리에 또 앉았어요ㅎㅎ



판교 스시오마카세 맛집 하나스시 메뉴판이에요!
원래는 지난번에 먹었던 오마카세 B코스로
먹으려고 했는데 요즘 모임 제한으로 인해서ㅠㅠ
점심에 가서 런치 오마카세 3인 예약했어요!
12시 타임이랑 1시 30분 타임이 있는데
남편 치과 때문에 1시 30분에 꼬우!



저번에는 내 자리에 숟가락이 없었는데
이번엔 세팅이 완벽했습니당ㅋㅋㅋ



이번엔 기본으로 초생강이랑
단무지랑 락교가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지난번에 저희 담당해줬떤 하나스시
이근협셰프님이 너무 잘해줘서 예약할 때
혹시 이근협셰프님으로 할 수 있냐 물어봤는데
상황에 따라 다르다고 해서 그럼 옆에
이름만 써놔달라고 말했었거든요ㅎㅎ
근데 이근협 셰프님이 따악! 두 달 만에 간건데
다행히도 셰프님이 저희 기억해 주셨어요ㅋㅋㅋ



판교 초밥 스시오마카세 맛집 하나스시
런치 오마카세 미리 보기 모음집이에요>_<
역시나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ㅠㅠ
이제 하나씩 자세히 보러 꼬우 해볼까요?



먼저, 와사비부터 세팅을 해줬어요ㅎㅎ
맛있는 회랑 먹는 생와사비는 사랑입니당



오마카세는 애피타이저로 시작해야죠?
판교 초밥 맛집 하나스시 애피타이저!



일식에서 빠질 수 없는 차완무시!
하나스시 차완무시는 정말 크리미하고
간도 너무 딱 좋아요ㅠㅠ



이건 오마카세 애피타이저로 늘 나오는
메뉴인데 이름은 모르겠어요ㅋㅋㅋ
큰실말이랑 순채(어린연잎) 그리고
연어알이랑 오크라까지 올라가 있는건데
이건 한 번에 후루룩 입에 넣고 먹으면
식감은 물컹한데 상큼한 게 입맛 돋아요!!



맑은 조개국도 나왔는데 지난번에는
이게 생각보다 안 시원해서 아쉬웠는데
이번엔 되게 시원하더라고요??
근데 살짝 짜서 국물은 다 안 먹었어요ㅋㅋㅋ



맑은 조개탕을 끝으로 이제 사시미 시작!
광어회부터 먼저 나왔어요~



한 쪽에 트러플 소금도 줘서 광어 한 점은
트러플 소금 찍어 먹고 한 점은 간장 찍먹!!
지난번에 하나스시 갔을 때 회에 소금 찍어서
먹는 것도 맛있다는 걸 알게 됐어요!



이건 잿방어에 유자 얹은 회!
유자를 평소에 찾지는 않는데 유자랑 회랑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잿방어유자회도 한 점은 소금 한 점은 간장~



이건 단새우오징어회라고 해야 하나!
단새우를 대왕오징어로 감싸준 후
시소 페이스트를 얹은 회예요~
오마카세 시작할 때 못 먹는 거 있냐고
물어보는데 시소 싫어하는 분들은 말하세요!



이건 참다랑어 중간뱃살!
하,, 참치뱃살은 말해뭐해요ㅠㅠ
이건 먹을 때 생와사비 듬뿍 얹어 드세요
기름져서 하나도 안 맵고 짱맛탱!!



기름진 참치뱃살을 끝으로 이제
초밥이 시작됨을 알려주는 미소된장국이랑
미니 카이센동이 나와요!



미니 카이센동에는 표고버섯, 단무지,
우니, 연어알, 단새우가 얹어져 나오는데
함께 나오는 김에 싸 먹으면 꿀맛ㅠㅠ
단새우랑 우니 진짜 너무 좋아요 헝



미니 카이센동 먹고 초밥 스타트!!
가장 먼저 나온건 참돔 초밥이에요~
초밥에는 위에 간장을 발라서 줘서
그냥 바로 먹기만 하면 돼요 흐흐



이건 불로 살짝 익힌 금태초밥!
토치로 그을린 초밥은 진짜 꿀맛이에요ㅠㅠ
그냥 냄새부터가 불향 가득ㅎㅎ



이건 줄무늬전갱이초밥!
회는 단새우오징어회랑 참다랑어 뱃살
2가지 빼고 그냥 그랬는데 초밥은
나오는거 전부 그냥 다 맛있었어요ㅠㅠ



회랑 유자랑 잘 어울린다고 했죠?
이건 잿방어뱃살유자초밥이에요!
생선 뱃살은 그냥 다 맛있나봐요ㅋㅋㅋ



이건 광어 먹을 때 최애 부위인
광어지느러미(엔가와) 초밥이에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광어 지느러미를 토치로
익혀줬는데 맛없으면 반칙 아닌가요?ㅎㅎ



이건 참다랑어 중간뱃살 초밥!
참다랑어 중간뱃살초밥도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토치로 하니까 불향까지 더해지고
입에서 진짜 사르르 녹아요!!



이건 지난번 오마카세 B코스 먹었을 때도
반했던 트러플 얹은 참다랑어속살초밥!
진짜 트러플향이 미쳤어요ㅠㅠ
입에서 사라지는게 아쉬운 메뉴 중 하나ㅎㅎ



찐새우에 새우 내장으로 만든 소스를
얹은 찐새우초밥도 나오는데 짱맛탱!!
그냥 찐새우만 얹은 초밥이면 아쉬웠을텐데
새우내장소스가 올라가서 맛있더라고요!
그 와중에 새우 크기도 커서 굿뜨!!



그리고 이건 셰프님이 주신 서비스인
감태로 감싼 단새우우니초밥!!
지난번에 제가 이거 먹고 입틀막했거든요ㅋㅋㅋ
단새우에 우니라니ㅠㅠㅠ하면서
무튼! 셰프님이 주시면서 이거 좋아하시지
않았냐면서 주시는 거예요! 더 갬동쓰ㅎㅎ



단새우에 우니가 이렇게 찰떡인지도
하나스시에서 먹고 알게 됐죠ㅋㅋㅋ
그래서 인터넷으로 단새우랑 우니 주문해서
집에서 만들어 먹어볼까 진지하게 고민 중,,



이번에도 김초밥인 마끼 나왔어요!
지난번에는 연어가 들어 있었는데 이번엔
익은 생선이 들어 있더라고요~ 참치인가,,?



그리고 마지막으로 장어초밥이 나왔어요!
장어초밥 입에서 사르르 녹아버려서
사라지는게 진짜 너무 아쉬운 맛ㅠㅠ



그리고 지난번에 매실장아찌(우메보시) 나왔을 때
제가 우메보시 너무 궁금했었다고 했는데
일본에서는 오이랑 해서 되게 많이 먹는 음식이라고
셰프님이 다음에 오면 해주신다고 했었는데
그걸 잊지 않고 있다가 진짜 해주신거 있죠??
되게 특이한데 입맛 돋는 맛이라고 해야 하나ㅋㅋㅋ
무튼! 우메보시 마끼로 초밥 마무리!!



냉모밀같은 것도 나왔는데
위에 있는 생선살이 짱맛탱이였어요!
불향 가득인데 입에서 사르르!!



이건 오크라 베이컨 튀김!!
오크라를 이렇게 통째로 먹은건 처음인데
오크라가 되게 물컹한 식감이더라고요?
이래서 이것저것 많이 먹으러 다녀야 해요ㅋㅋㅋ
아무튼! 오크라 튀김이라 해서 음,,?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ㅋㅋㅋ



이건 마지막 디저트로 나온 유자샤베트!
유자샤베트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상큼하고 입이 유자향으로 가득!!ㅎㅎ

디저트 먹고 있는데 셰프님이 배부르시냐고
지난번에 B코스 드시고 런치 드시면 부족하실건데
하시길래 남편 보면서 "배불러?" 했는데
남편이 대답을 안 하는 거예요ㅋㅋㅋ
그랬더니 셰프님이 마끼 남았는데 드릴게요!



하더니 마끼를 털어줬어요ㅋㅋㅋ
앜ㅋㅋㅋ 다시 봐도 진짜 너무 웃기네ㅋㅋㅋ
남아있던 마끼들 전부 남편 앞에ㅋㅋㅋ



덕분에 남편 배까지 든든하게 채웠어요ㅋㅋㅋ
진짜 너무 웃겨서 이날 하루 종일
남편한테 마끼털이범이라고 놀렸어요ㅋㅋㅋ

판교 스시 오마카세 맛집 하나스시 오마카세 B코스

저번달 남편 생일 기념 외식으로 오마카세를 처음 다녀왔는데 너무 맛있어서 내 생일 기념 외식으로도 스시 오마카세! 원래 남편 생일 때 갔던 곳으로 또 가려다가 남편이 다양한 곳 다녀보자

happier-ye.tistory.com



이건 6월에 먹었던 판교 오마카세 맛집
하나스시 오마카세 B코스 후기예요!!
확실히 가격차이가 2배라서 사진으로만 봐도
다른게 느껴질 거예요ㅋㅋㅋ


하나스시는 늘 재방문의사 100%라서
다음 기념일을 또 노려봅니다ㅎㅎ
판교 초밥이나 오마카세 찾는 분들께 강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