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천안 돼지 꼬들살 고기맛집 장군꼬들살전문점

728x90
반응형
728x170



오늘 알려드릴 천안 맛집은 남편 휴가 때
천안으로 여행 갔다가 먹고서 맛이랑 가성비
전부 감탄하고 온 장군꼬들살전문점이에요!



음식점에 커피까지는 있는거 봤는데
슬러시 있는거 진짜 처음 봤어요!!
슬러시 추억의 내 최애 여름 간식이었는데ㅎ_ㅎ
먹는 사진은 없는데 다 먹고 계산하고 나와서
두 가지 맛 둘 다 조금씩 먹었어요ㅋㅋㅋ



천안 맛집 장군꼬들살전문점 메뉴판이에요!
사람들 많아서 이따 찍어야지 하고
내부 사진은 안 찍었더라고요,,?ㅋㅋㅋ

무튼! 저희는 양이 많은 팀이기에 한상 주문!
천안 돼지고기 꼬들살 맛집 장군꼬들살전문점
한상에는 꼬들살구이 600g, 꼬들살김치찌개 2인분,
30cm소세지, 왕계란말이가 나오는 메뉴에요~



천안 돼지고기 꼬들살 맛집 장군꼬들살전문점은
처음 기본 세팅은 제공되고 술, 물, 음료 셀프!
거기에 반찬, 육수, 라면, 밥까지 무한리필이에요!



천안 돼지고기 꼬들살 맛집 장군꼬들살전문점은
꼬들살 구이랑 꼬들살김치찌개가 거의 메인!
구이용 판이랑 찌개 올릴 화구가 있어요



가장 먼저 나온 꼬들살구이 600g!
꼬들살은 예전에 영화동 장안문갈비에서
맛보고 반했었는데 여긴 꼬들살 전문점!!



천안 돼지고기 꼬들살 맛집 장군꼬들살전문점
한상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30cm소시지도
고기 위에 얹어져서 같이 나와요!



기본찬은 배추김치랑 파김치, 장아찌,
상주, 마늘, 쌈장이 나와요



천안 돼지고기 꼬들살 맛집 장군꼬들살전문점
한상 메뉴에 포함된 꼬들살김치찌개 2인!!
꼬들살김치찌개2인(250g)이라고 쓰여있는데
고기양을 적어 놓은거겠죠??
와,, 그렇다는건 저희 이날 구이용 600g이랑
찌개에 들어간 고기 250g 더해서 850g 먹,,ㅋㅋㅋ



꼬들살구이니까 얼른 구워줘야죠??
이거 직원이 올려준거 아니고 남편이 올린건데
너무 이쁘게 잘 올리지 않았나요??ㅋㅋㅋ
보자마자 "와 오빠 직원이야?"라고ㅋㅋㅋ



이렇게 불판에는 꼬들살구이 가득!
한 쪽엔 꼬들살김치찌개 큰 걸로 따악~
벌써 테이블이 가득 차있잖아요?



천안 돼지고기 꼬들살 맛집 장군꼬들살전문점
한상 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왕계란말이도 등장!
김치찌개에 계란후라이도 좋지만
계란말이도 진짜 잘 어울리잖아요? 꿀맛,,!!



계란말이까지 나오니까 진짜 한상 가득!
이름 너무 잘 지은 것 같아요ㅋㅋㅋ
꼬들살 드셔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진짜 꼬들!!
이름 그대로 꼬들꼬들한 식감이라서 너무 맛있어요



원래 어디 놀러가서 숯불에 굽는 고기는
남편이 굽고 음식점 고기는 제가 더 잘 구워서
보통 제가 고기를 굽는데 이날 남편이
고기를 너무 맛있게 잘 구워서 앞으로 음식점에서도
남편이 고기 굽기로 했어요ㅋㅋㅋ



천안 돼지고기 꼬들살 맛집 장군꼬들살전문점
꼬들살구이도 진짜 맛있는데 김치찌개 미쳤어요
김치찌개에도 꼬들살 진짜 듬뿍 들어 있어서
계속 육수 추가해서 먹게 되는 맛ㅎㅎ



반찬 셀프 코너도 준비되어 있는데
처음 나온 반찬들 말고 다른 반찬도 있더라고요!
근데 김치찌개에 찰떡 반찬인
계란말이가 있는데 다른 반찬 필요한가요?
구경만 하고 더 퍼오지는 않았어요ㅎㅎ



천안 돼지고기 꼬들살 맛집 장군꼬들살전문점
진짜 대박이었던 무한리필 종류들!!
공깃밥도 무한리필인데 누룽지도 있어요!!



거기에 후식으로 먹을 보리과자도
이렇게 무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고



더 더 더 대박이었던 막걸리랑 식혜!
막걸리랑 식혜도 준비되어 있어요!



누룽지 귀신이 누룽지 안 먹으면 섭하죠?
공깃밥도 김치찌개랑 해서 흡입했는데
밥 퍼 왔던 사진은 안 찍었네요ㅎㅎ



남은 꼬들살이랑 30cm 소시지도 굽굽!!
소시지는 싼맛나는 소시지일 줄 알았거든요??
근데 소시도 괜찮은 소시지더라고요!
저희가 진짜 양이 많은 부부인데도
고기 몇 점이랑 소시지를 조금 남겼어요!
보통 2인은 반상 시켜 먹는 것 같더라고요ㅋㅋㅋ

양옆에 커플이나 남남팀이나 전부
반상을 시키던 이유가 있었어요ㅋㅋㅋ



식혜 있는데 맛은 봐줘야죠?ㅎ_ㅎ
식혜는 달달하긴 해야 하는데 제 입에는
조금 많이 달아서 그냥 그랬어요~



다 먹고 화장실 한 번 들렀는데
보고 진짜 놀랐던 칫솔,,!!
아니 손님 치아 사이까지 챙겨주는 고깃집,,
저 칫솔 있는 곳 처음 봤어요ㅋ_ㅋ



저는 여행으로 간거라서 못 사왔는데
천안 사는 분들은 캠핑용 구이 좋을 것 같아요
꼬들살 1kg에 25,000원밖에 안 하니 개이득!
근처 안 사는게 너무 아쉬워요ㅠㅠ



그리고 다 먹고 나와서 슬러쉬 먹었다 했잖아요?
서서 슬러쉬 먹으면서 발견한건데
임산부 우대, 부성희망나누미, 초록우산 등
착한 일은 다 하고 계시더라고요,,??



특히, 이거 진짜 대박이에요ㅠㅠ
천안 돼지고기 꼬들살 맛집 장군꼬들살전문점
다들 혼쭐내러 가주세요!!ㅋㅋㅋ
맛도 맛있는데 사장님 마인드까지 최고ㅠㅠ


진짜 여기는 천안가면 또 꼭 갈거예요ㅎㅎ
장군꼬들살전문점 가서 또 먹기 위해서라도
천안 여행 또 갈 의향 100%입니다ㅋ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